‘K-ICT 스마트콘텐츠센터’, 제1기 블로그 기자단 모집
상태바
‘K-ICT 스마트콘텐츠센터’, 제1기 블로그 기자단 모집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3.15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세대융합콘텐츠산업협회가 정보통신산업진흥원의 스마트콘텐츠센터를 소개하고 센터 입주사의 최신 트렌드 콘텐츠를 알리는 임무를 수행할 K-ICT 스마트콘텐츠센터 제1기 블로그기자단을 3월27일까지 모집한다.

차세대융합콘텐츠산업협회에서 운영할 스마트콘텐츠센터 제1기 블로그 기자단은 대학생으로 구성된 인원 총 20명을 모집하며 스마트콘텐츠센터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스마트콘텐츠센터 입주사 취재 및 스마트콘텐츠 관련 행사 중심으로 다양한 소식을 전하게 된다.

블로그 기자단은 월별로 우수 블로그 기자를 선정해 최우수기자는 20만원 상당의 상품을 지급하고 연말 최우수 기자에게는 스마트콘텐츠센터 센터장 표창장을 수여한다. 또한 활동 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블로그 기자단 명함을 제공하며 주요 스마트콘텐츠센터 및 입주사 관련 행사 개최시 우선 취재 혜택도 준다.

스마트콘텐츠센터 블로그 기자단을 희망하는 대학생은 스마트콘텐츠센터 홈페이지, 페이스북을 통해 지원서를 다운받아 이메일(smcc@nipa.kr)로 제출하면 된다.

모집 결과는 3월30일 스마트콘텐츠센터 홈페이지에서 발표하며 스마트콘텐츠센터 페이스북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강효진 스마트콘텐츠센터 센터장은 “글로벌 강소기업 육성을 목표로 다양한 역량 강화 프로그램 지원을 하는 스마트콘텐츠센터의 지원사업을 알리기 위해 블로그 기자단 운영을 하게 됐다”며 “스마트콘텐츠센터 블로그 기자단 운영을 통해 스마트콘텐츠센터와 이곳에 입주해 있는 입주사들의 우수한 콘텐츠들이 일반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