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부드러워진 영상·더 강화된 시큐리티…프로를 뛰어넘다
상태바
더 부드러워진 영상·더 강화된 시큐리티…프로를 뛰어넘다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07.2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인디지털 ∥ 1채널 블랙박스 파인뷰 프로Ⅱ

파인디지털 '파인뷰 프로Ⅱ(PROⅡ)'는 1채널 블랙박스가 갖춰야 할 주요 기능들이 강화되고 가격은 최대한 낮췄으며 특히 블랙박스 보급확대로 높아진 소비자들의 기준점을 뛰어넘을 수 있도록 가장 중요한 기능들을 강화하고 보강했다.

파인뷰 프로Ⅱ는 파인뷰 프로 풀 HD의 모든 기능에 고휘도 시큐리티 LED를 추가하고 영상 프레임 수를 높였다. 고휘도 시큐리티 LED가 추가돼 야간 녹화 영상의 품질이 높아졌고 영상 프레임 수가 증가돼 보다 부드럽고 선명한 영상을 지원한다.

파인뷰 프로Ⅱ는 소니 엑스모어(Exmor) CMOS 센서와 파인디지털 만의 고유 화질튜닝 기술이 집약돼 주야간 화질과 넓은 화각을 제공한다. 1920×1080p 24프레임 모드의 화질을 지원하며 1280×720, 960×540 쿼터(quarter) HD 선택 등 다양한 녹화해상도를 소비자가 직접 선택할 수 있게 했다. 아울러 효율적인 메모리 관리를 위한 자체포맷 기능, 높은 수신 감도의 외장GPS를 옵션상품으로 판매한다.

촬영화각은 왜곡없는 수평화각(119도) 지원으로 사고발생 상황을 더욱 면밀하게 파악할 수 있다. 영상저장 장치인 메모리카드의 경우 파인디지털의 엄격한 신뢰성 테스트를 거친 16GB 마이크로 SD카드를 채택해 보다 안정적인 저장을 구현했으며 PC에서 확인시 파인뷰 전용뷰어를 통해 운행지역 확인 및 녹화영상의 부분 확대와 영상보정이 가능하다.

특히 타 블랙박스에 비해 낮은 소비전력 구조를 구현함으로써 차량 배터리 영향을 최소화했다. 또한 블랙박스 입력 전압을 기존 프로 풀HD와 동일한 5V로 유지하면서 블랙박스 발열을 최소화했다. 디자인도 변화를 가미하여 보다 세련되고 유려한 외형을 선보일 예정이다.

파인뷰 프로Ⅱ의 출시가격은 15만5000원으로 파인뷰 프로Ⅱ 본체, 거치대, 차량용 시거잭, 마이크로SDHC 카드(16GB) 등이 기본 패키지로 구성돼 있다.

정식 출시에 앞서 현재 예약판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소비자 체험단 모집도 함께 진행한다. 파인뷰 프로Ⅱ는의 예약판매는 파인드라이브 홈페이지(www.fine-drive.com/) 및 모든 온라인 쇼핑몰에서 진행 된다.

예약판매 기간 중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이벤트 상품이 제공된다. 제품 및 배송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파인뷰 블랙박스 고객센터(1588-6945)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또한 파인디지털은 파인뷰 프로Ⅱ는 출시를 기념해 여러 온라인 동호회에서 체험단을 진행하고 우수 후기 작성자에게는 파인뷰 프로Ⅱ는를 무상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