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사무처, 수산INT 인터넷 사용 관리 솔루션 도입…네트워크 보안 강화
상태바
국회사무처, 수산INT 인터넷 사용 관리 솔루션 도입…네트워크 보안 강화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3.14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회사무처가 수산INT의 인터넷 사용 관리 솔루션 ‘이워커 시큐리티 V7’을 도입했다.

수산INT의 이워커 시큐리티(eWalker security) V7은 네트워크단에서 유해정보를 차단하고 인터넷 사용을 관리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기업이나 기관의 인터넷 환경에서 구성원들의 인터넷 접속 상황 등을 모니터링하고 통계를 출력하거나 웹사이트에 대한 접속을 관리할 수 있다.

국가정보원의 CC(Common Criteria) 인증과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의 GS(Good Software) 인증을 모두 획득해 신뢰성을 검증 받은 이워커 V7은 비업무사이트 접속을 차단해 네트워크 속도 저하를 방지한다. 또한 악성코드 감염 위험을 낮추어 업무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등 인터넷 환경을 경영상의 목적에 맞도록 운영할 수 있게 한다.

이워커 V7은 네트워크 환경에 아무런 영향을 주지 않고 개별 회사의 운영 정책에 맞는 대상별로 최적화가 가능해 다양한 고객의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다. 이러한 이유로 교육청 및 관공서, 병원, 교육기관, 도서관 등 다양한 고객이 꾸준히 이워커 솔루션을 도입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