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S7' 11일 판매 시작…3사 통신사 고객 확보 각축전
상태바
삼성 '갤럭시S7' 11일 판매 시작…3사 통신사 고객 확보 각축전
  • 이나리 기자
  • 승인 2016.03.11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스타, 김연아 출시행사 참석, ‘7’과 관련된 다양한 이벤트 실시

삼성전자의 스마트폰 갤럭시S7이 3월11일부터 국내에서 공식 판매되면서 삼성전자를 비롯해 국내 3사 통신사들은 다양한 이벤트와 개통 행사를 내걸고 고객 확보에 나섰다.

SK텔레콤은 3월11일 오전 9시부터 SK텔레콤 ‘T월드카페 종각점’에서 김연아와 함께하는 ‘갤럭시S7엣지·S7’ 개통 행사를 열고 현장에서 1호 개통 고객을 선정해 ‘777일 무료통화권’과 김연아 선수 친필 싸인 스케이트를 지급할 예정이다.

또 선착순 70명 고객에게는 삼성 노트북7, 금7돈, 데이터쿠폰 77GB, 기어360, 기어VR, 무선충전기, 보조배터리 등 7가지 경품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특히 김연아 선수가 직접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 경품 증정행사에 참여할 예정이다.

더불어 SK텔레콤은 삼성 스마트폰 고객을 대상으로 스마트폰으로 찍은 동영상 또는 사진을 ‘갤럭시 이벤트페이지’에 올리는 ‘동영상·사진 콘테스트’도 3월11일부터 31일까지 열린다. 우수작 수상자 총 7,777명에게 ‘옥수수 포인트’, ‘삼성 UHD 55인치 TV’, ‘삼성 노트북9’, ‘기어VR’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하고, 콘텐츠를 업로드한 참여자 전원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 옥수수 수염차 기프티콘을 지급할 계획이다.
 
임봉호 SK텔레콤 생활가치전략본부장은 “갤럭시S7 출시를 맞아 전용 신용카드 출시, 이색 개통 행사, 고객 참여 콘테스트 등 다양한 노력을 기울였다”라며, “늘 고객에게 최고의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KT는 출시일인 11일 예약가입 후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77명을 선정해 인기 걸그룹 씨스타와 함께하는 출시행사를 KT스퀘어에서 진행한다. 이날 행사에서는 초청된 예약가입 고객 전원에게 삼성전자 정품 LED View 커버, 레벨 박스 미니스피커, 액정보호 필름이 선물로 제공될 예정이며, ‘기어S2’ 경품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전체 기사를 보시려면 로그인 필요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회원만 열람가능)

로그인 회원가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