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세야, BYOD·클라우드 시장 공략 강화
상태바
카세야, BYOD·클라우드 시장 공략 강화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07.2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버 앱스·지리온 인수

카세야가 BYOD 및 클라우드 IT자원 관리 솔루션 업체인 로버앱스(Rover Apps, LLC)와 지리온(Zyrion)을 인수했다고 밝혔다.

로버앱스는 기업의 시스템 관리자들이 안전하게 기업 지원을 통합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면서 동시에 구성원들이 업무에 사용하는 기기들을 이용해 기업의 주요 정보 및 자원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클라우드 기반 관리 솔루션 제공 업체다. 인수와 관련된 구체적인 조건은 밝히지 않았다.

카세야는 로버앱스 인수를 통해 모바일 기기를 사용해 업무를 진행하는 사용자들에게 업계 최고의 강력한 보안성을 제공할 것이며 MSP(Managed Service Provider: 기업 IT관리 서비스 제공업체)와 엔터프라이즈 기업들은 사용자 개인의 데이터를 침범하지 않으면서도 모바일 기기에서 기업의 정보가 누출되지 않고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로버앱스 솔루션은 ▲모바일 기기에서 기업 데이터 누출의 위험 없이 비즈니스 이메일 및 문서, 기업 애플리케이션에 안전하게 접근 ▲모바일 기기에 있는 개인 데이터를 업무 데이터와 분리해 관리 ▲사용자, 정책, 데이터 액세스 권한 등에 대한 중앙집중적 관리 및 통제 ▲개인 데이터에 영향을 주지 않으면서 사용자의 기기에서 완벽한 기업 데이터 삭제 기능 제공 및 중앙 집중적 통제 ▲안전한 파일과 콘텐츠인지를 검사해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에 전달시킴으로써 사용자가 다운로드 한 개인 애플리케이션으로부터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를 보호 ▲당일 빠른 설치가 가능해 솔루션의 강점을 즉시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 ▲모바일 기기에서 2개 버전으로 사용 가능 등의 특징을 포함하고 있다.

카세야는 로버앱스 인수와 함께 클라우드 및 IT 서비스 모니터링 소프트웨어 솔루션 제공 업체인 지리온을 인수했다.

카세야의 IT 서비스 관리 솔루션 제품군과 지리온의 기술이 결합돼 전체 비즈니스 서비스에 대한 뷰를 제공한다. 지리온은 분산된 데이터센터 환경을 위한 ITIL 기반의 비즈니스 서비스 관리(Business Service Management, 이하 BSM) 기술을 기반으로 IT 자원의 성능 모니터링 및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일반 및 기업용 클라우드 환경을 모두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번 인수를 통해 카세야는 네트워크에서 발생하는 문제점들을 신속 정확하게 발견하고 손쉬운 해결 방안을 제시하는 BSM 플랫폼을 보유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카세야는 로버 앱스와 지리온을 인수함으로써 클라우드를 비롯한 복잡한 IT환경을 통합 관리할 수 있는 보다 강력한 IT 자원 관리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됐으며 더 많은 고객 확보 및 시장 공략을 강화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