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마이너스, 신형 암호화폐 채굴기 2종 출시
상태바
pH마이너스, 신형 암호화폐 채굴기 2종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6.03.08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H마이너스(pH Miners Inc.)가 세계 주요 암호화폐인 비트코인 및 라이트코인을 위한 새로운 고강력 채굴기 2종을 공식 출시했다.

pH마이너스가 개발한 비트코인 마이너 25/THs와 라이트코인 마이너 1000MH/s는 사용자들이 디지털 거래를 보다 편리하게 처리하고 새로운 디지털 코인 발행을 신속히 모니터링할 수 있도록 한다. 각 채굴기의 유통 가격은 3000달러로 제어장치와 케이블 및 케이스를 포함해 모든 필수장비가 함께 제공돼 신속하고 간편한 설정 및 운영이 가능하다.

에릭 프랭클린(Eric Franklin) pH마이너스 CEO는 “2개의 새로운 암호화폐 채굴기를 출시하고 전세계 사람들을 대상으로 상용화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우리의 최우선순위는 사용자들이 우리 제품을 통해 세계적 규모로 성장 중인 디지털 통화 혁명을 최대한으로 활용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pH마이너스의 새로운 라이트코인 마이너 1000MH/s는 라이트코인과 이외 다양한 암호화폐를 채굴할 수 있는 성능을 갖췄다. 이번에 출시된 채굴기 2종 모두 제조과정의 여러 단계 전반에 걸쳐 종합 테스트를 통과해 최상급 품질을 보장한다.

뉴욕시 소재의 pH마이너스는 다년간 비트코인 및 라이트코인 하드웨어 분야에 종사한 전문가 팀을 보유했다. 자체 암호화폐 채굴기를 만들기 위해 팀은 최고급 자재와 부품만을 고집했고 사용자들에게 높은 내구성과 지속성을 제공하는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비트코인 결제만 지원하는 pH마이너스는 최대 15년 품질보증으로 제품 이상을 일체 커버하며, UPS 또는 페덱스(FedEx)로 전세계 어디든 무료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최근 몇 년간 비트코인과 라이트코인의 인기가 눈에 띄게 높아지고 있다. 현재 기준으로 1비트코인은 400달러 가치를 갖는다. 라이트코인은 현재 3달러 가치에 불과하지만 2011년 첫 도입 이래로 꾸준히 상승세에 있다. 유통업계와 금융기관 및 일반 사용자들은 암호화폐를 기존 화폐에 대한 실질적인 대안으로 보고 있다. 기존 형태의 화폐는 전 세계에서 갈수록 빈번해지는 사회경제적·정치적 쇼크에 취약하다.

채굴기를 작동시키는 칩을 포함한 모든 하드웨어는 pH마이너스의 아시아 지역 협력시설에서 제조됐다. 이는 pH마이너스가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공급하면서 품질을 유지할 수 있다는 뜻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