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100% LTE가 아니면 요금을 받지 않겠다”
상태바
LG유플러스, “100% LTE가 아니면 요금을 받지 않겠다”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07.2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가 LTE-A 상용화 및 100% LTE 출시를 전국민에게 알리는 형식의 광고 캠페인 두 편을 온에어(On-air)했다.

LG유플러스는 세계 최고 수준의 LTE 네트워크 기반으로 기존 LTE 속도보다 2배 빠른 LTE-A를 상용화하고 이를 '100% LTE가 아니면 요금을 받지 않겠습니다'라는 메시지로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2011년 7월 LTE 서비스 이 후 LTE 전국망 구축 등 통신 시장을 선도한 LG유플러스가 100% LTE로 통신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해 고객을 놀라게 한다는 것을 <호외>, <기자회견> 등 총 두 편으로 광고를 기획했다.

LG유플러스 LTE-A 상용화 광고 1편인 <호외>는 지금처럼 온라인이 발달하지 않은 과거에 긴급하고 중요한 일이 있을 때 임시로 발행하는 신문인 호외판을 자전거를 탄 소년들이 인쇄소에서 받아 곳곳에 뿌리면서 각계각층의 다양한 사람들이 기뻐하는 모습을 과거 70~80년대 대한민국의 모습을 바탕으로 재미있게 풀어냈다.

2편인 <기자회견>은 긴급 기자회견을 개최해 온 국민에게 대대적으로 100% LTE 선언하는 모습을 방송 뉴스의 형식으로 재미있게 풀어내어 100% LTE가 통신 시장의 혁신적인 서비스임을 표현했다.

김다림 LG유플러스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 팀장은 "LG유플러스 LTE-A 서비스가 100% LTE를 통해서 시장을 놀라게 하는 모습을 광고를 통해 직접 보여줌으로써 소비자들에게 혁신적인 서비스는 물론 LTE에 이어 LTE-A 시장도 선도 기업 이미지를 더 확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