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테크윈, 블랙 IR LED 반달 돔 카메라 SIR-4260V 출시
상태바
삼성테크윈, 블랙 IR LED 반달 돔 카메라 SIR-4260V 출시
  • CCTV뉴스
  • 승인 2009.08.2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광원 상태에서도 피사체를 선명하게 포착!
삼성테크윈(www.samsungcctv.co.kr)은 고해상도 IR LED 반달 돔 카메라 SIR-4260V를 8월 출시하였다.

SIR-4260V는 최신 DSP칩 WⅤ를 탑재하여 초고해상도 600TV본의 선명한 화질을 공급하며, 고성능 블랙 IR LED를 기본 장착하여 무광원 상태에서도 피사체를 포착해 영상화하여 최저조도 0Lux를 실현하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블랙 IR LED 램프는 동급 대비 4배 밝기 성능을 구현하며 최대 30m의 가시 거리 확보가 가능하다.

또한 가변렌즈(2.8~10mm)를 채용하여 피사체 식별을 용이하게 하며, IR 모드 지원으로 B/W모드에서 IR LED 램프가 작동해도 뿌연 화면 없이 깨끗한 영상 구현이 가능해 근거리 촬영 시에도 정확한 사물 식별이 가능하다.

이 제품은 SSDR(Samsung Super Dynamic Range) 기능을 통해 밝은 부분의 영상은 유지한 채, 어두운 부분의 신호를 가시성을 확보할 수 있는 영역으로 끌어 올려 전체 영상을 선명하게 모니터링 할 수 있으며, SSNRⅢ 노이즈 저감기술을 적용하여 S/N비 52dB의 깨끗한 영상을 제공할 수 있다.

SIR-4260V 는 고강도 알루미늄 바디를 채용하여 강한 충격에도 견딜 수 있는 높은 내구성을 가지고 있고, 국제 방진겧轢?규격인 IP66을 획득하여 실내는 물론, 실외 환경에 설치 시에도 안정적인 제품 성능을 구현할 수 있다.

삼성테크윈의 고성능 IR LED 반달 돔 카메라SIR-4260V 의 출시로 24시간 실내외 모든 장소에서 뛰어난 화질의 영상과 저조도 성능을 발휘하여 창고 및 매장, 공장 외곽 지역에서의 수요가 높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삼성테크윈의 신제품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www.samsungcctv.co.kr나 031-740-8132~6으로 문의하면 제공받을 수 있다.

 

< 김현경 기자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