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인텐스 퓨어 에어’, 초미세먼지부터 포름알데히드까지 제거
상태바
테팔 ‘인텐스 퓨어 에어’, 초미세먼지부터 포름알데히드까지 제거
  • 정홍석 기자
  • 승인 2016.03.02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팔이 프랑스 연구기관과 10년간 공동 연구를 거쳐 초미세먼지 뿐 아니라 실내 유해물질인 포름알데히드까지 완벽하게 영구 제거하는 테팔 인텐스 퓨어 에어를 선보인다.

새롭게 출시된 테팔 인텐스 퓨어 에어는 ▲4단계 공기 청정 시스템으로 초미세먼지 및 동물에 의한 알레르기 유발물질, 꽃가루, 곰팡이, 바이러스, 박테리아 등을 최대 99.97% 제거할 뿐 아니라 새집 증후군의 주범이자 세계보건기구 규정 1급 발암물질로 분류되고 있는 ▲포름알데히드를 완벽하게 영구 제거하는 ‘나노캡처 필터’를 탑재, 깨끗한 실내 공기로 가족의 건강을 지켜주는 세계 특허의 혁신적인 독점 기술이 탑재된 제품이다.

▲ 테팔 인텐스 퓨어 에어는 ▲4단계 공기 청정 시스템으로 초미세먼지 및 동물에 의한 알레르기 유발물질, 꽃가루, 곰팡이, 바이러스, 박테리아 등을 최대 99.97% 제거한다.

테팔 인텐스 퓨어 에어는 4단계 공기 청정 시스템을 통해 깨끗하고 건강한 실내 공기를 만든다. 먼저 ▲프리필터가 머리카락, 먼지 등을 잡아내고 ▲활성탄필터로 담배연기, 냄새 등을 거른 다음 ▲헤파필터로 미세먼지, 꽃가루, 집먼지 진드기, 곰팡이, 박테리아 바이러스 등을 최대 99.97% 제거한다. 그리고 마지막 4단계로 ▲나노캡처 필터가 포름알데히드를 영구적으로 제거해 실내 공기를 쾌적하고 안전하게 바꿔준다.

포름알데히드는 가구, 바닥재, 페인트 등 실내 환경 뿐 아니라 담배연기, 청소세제, 양초 향 등 많은 소비재 상품에서도 발견되고 생활 곳곳에서 가족의 건강을 위협하는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테팔은 눈, 호흡기 등에 자극을 주며 특히 산모와 영유아의 성장, 아토피 질환까지 유발하는 포름알데히드의 위험성을 인식하고 프랑스 연구기관과 10년간 공동 연구를 거쳐 포름알데히드를 완벽하게 영구적으로 제거하는 나노캡처 필터를 개발해 냈다.

기존 공기 청정기의 경우 필터가 포화상태에 이르면 포름알데히드가 많게는 100%까지 공기 중으로 다시 방출돼 그 효과가 일시적인 데 반해 테팔이 개발한 나노캡처 필터의 경우 포름알데히드 유입시 필터 내 화학반응을 통해 포름알데히드를 영구적으로 가둬 제거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필터에 포름알데히드가 쌓일수록 필터의 색상이 노란색에서 갈색으로 변하는 것을 육안으로 쉽게 알아볼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또한 ▲스마트 오염 감지센서가 먼지 정도와 유해 가스 농도를 기준치와 비교하여 공기의 질을 색상으로 표시해 주어 실내 환경을 시각적으로 한눈에 확인할 수 있고 ▲음이온 발생 기능이 탑재돼 있어 더욱 건강한 실내 공기를 만들어 준다.

이밖에도 ▲공기 배출구 방향을 조정할 수 있어 깨끗하게 정화된 공기를 다양한 방향으로 균일하게 분사할 수 있으며 ▲저소음 모드로 수면 시간에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테팔이 선보이는 새로운 공기청정기 인텐스 퓨어 에어는 전국의 유명백화점 및 할인마트, 그리고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