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알포스트, 경기도시공사 통합고객관리시스템 구축 사업 수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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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스알포스트, 경기도시공사 통합고객관리시스템 구축 사업 수주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2.17 14: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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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스알포스트가 경기도시공사에서 최근 발주된 통합고객관리시스템 구축 용역을 수주했다고 밝혔다.

에스알포스트는 자사 솔루션인 ‘플라밍고(Flamingo)’를 기반으로 향후 목표 시스템이 구축될 경우 ▲분산된 민원 및 하자관리 정보가 단일시스템으로 축적되고 ▲다양한 채널로 유입되는 VOC(Voice Of Customer)가 일원화되며 ▲민원제기 고객별 등급 자동 산정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이 가능해진다고 설명했다.

특히 플라밍고는 이미 NIA(한국정보화진흥원)으로부터 전자정부 표준프레임워크 호환성 인증 레벨2를 획득하였기 때문에 이를 재차 검증하기 위해 별다른 노력을 기울일 필요가 없다는 것이 큰 장점이라고 강조했다.

김난규 에스알포스트 수석은 “국내 VOC 솔루션 가운데 유일하게 전자정부 표준 프레임워크 호환성 레벨2 인증을 획득한 제품이 바로 플라밍고”라며 “이번에 구축될 목표시스템은 민원/고객서비스의 향후 발전적 모델에 관심 있는 타 공공기관에서도 벤치마킹하려 할만한 수준 높은 시스템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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