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컴시큐어, ‘정보보안·데이터 보안 세미나’ 개최
상태바
한컴시큐어, ‘정보보안·데이터 보안 세미나’ 개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2.16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컴시큐어가 기업 및 개인의 정보유출과 사이버 해킹이 끊임없는 사회적 이슈가 됨에 따라 이에 적절한 대응방안을 제시하고자 ‘정보보안 및 데이터 보안 세미나’를 오는 23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IT산업의 활성화를 위해 ICBM(사물인터넷(IoT), 클라우드(Cloud), 빅데이터(Big data), 모바일(Mobile)이 핵심기술로 지목되면서 이에 따른 보안 기술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고 최신 공인인증 트렌드 또한 웹 표준 기술 및 생체인증(FIDO)으로 변화하고 있다.

반면 이를 겨냥한 사이버 공격도 점점 지능화·고도화 되고 있는 만큼 전 세계적으로 개인정보 및 기밀 데이터의 완벽 보호가 중요한 해결과제다.

한컴시큐어는 PKI 기반의 공인인증(PC/Mobile) 솔루션, DB 암호화, 통합 인증/권한/계정관리, 시큐어코딩, 키관리 솔루션을 비롯한 사이버 보안 전반에 걸쳐 통합 정보보안 솔루션을 제공한다. 따라서 이번 세미나를 통해 정보보안 A부터 Z까지 다양한 분야에 적용 가능한 핵심정보를 얻을 수 있는 실질적인 방안을 제시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한국전자통신연구원(ETRI)에서 ‘FIDO(생체인증)를 통해서 본 사용자 인증기술 동향’, 삼정KPMG에서 ‘IoT 생태계와 보안’에 대해 설명한다. 한컴시큐어와 MDS테크놀로지에서는 다양한 보안 솔루션의 전시 데모와 함께 제품을 활용한 구현 사례와 방안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상헌 한컴시큐어 대표는 “정보보호 시장의 빠른 변화에 따라 그에 상응하는 기술 고도화를 지속해야 한다“면서 “통합 보안에 대한 고객의 니즈가 증가하는 추세에 발맞춰 실질적인 해결방안을 제시해 정보보안 산업의 성장 및 혁신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정보보안 및 데이터 보안 세미나’는 한국인터넷진흥원(KISA), 한국정보보호산업협회(KISIA), 삼정KPMG, MDS테크놀로지의 후원으로 2월23일 양재동 엘타워에서 무료로 개최되며 사전등록은 한컴시큐어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