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도라TV, 게임덕·샌드박스와 신인 크리에이터 발굴나서
상태바
판도라TV, 게임덕·샌드박스와 신인 크리에이터 발굴나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2.12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인 크리에이터 발굴 위한 게임덕스타 오디션 진행 지원사격

판도라티비가 게임전문 소셜미디어 ‘게임덕’과 MCN 업체 ‘샌드박스’와 손잡고 신인 크리에이터 발굴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판도라티비는 게임덕·샌드박스와 콜라보 프로모션을 통해 게임분야의 신인 크리에이터를 발굴하기 위한 ‘게임덕스타’ 오디션을 함께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오디션은 게임덕과 샌드박스가 공동으로 주최, 게임방송에 관심을 가지는 신인 크리에이터들에게 기회의 문을 넓혀주기 위해 마련했다.

오는 29일까지 모바일 게임과 관련한 주제를 가지고 자신의 개성이 잘 드러나는 영상을 제작할 수 있으면 누구나 참가가 가능하며, 샌드박스의 유명 크리에이터인 ‘잠뜰’, ‘플레르’, ‘KD키드’가 심사위원으로 참여한다. 또 우승자에게는 유명 크리에이터들이 직접 방송 노하우를 제공하는 튜토링 프로그램 등 다양한 특전이 제공된다.

▲ 판도라티비가 게임덕과 샌드박스와 함께 신인 크리에이터 발굴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판도라티비는 자체 플랫폼을 통해 신인 크리에이터들을 알리기 위한 지원사격에 나선다. 홈페이지 전면에 배너를 배치하는 등 이번 오디션 전반을 홍보하는 한편, 전용채널을 통해 신인 크리에이터들의 홍보공간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자체적으로 태그, 홍보 영상 등을 통해 지속적으로 신인 크리에이터들의 인지도 향상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이승무 판도라티비 그룹장은 “MCN 업계간 협업을 통해 시너지 효과를 내는 경우가 많아, 협업하는 사례가 점차 늘어나는 추세”라며 “최근 MCN협의회가 발족되면서 사업자간 교류와 상생을 촉진시키는 역할을 하고 있으며, 이번 신인 크리에이터 발굴 프로젝트도 좋은 협업 사례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