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크로노스, 차세대 ID관리 위한 기업용 솔루션 확대
상태바
싱크로노스, 차세대 ID관리 위한 기업용 솔루션 확대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6.02.0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싱크로노스테크놀로지스(Synchronoss Technologies, Inc., 이하 싱크로노스)가 기업체와 소비자들에게 첨단 사용자 인증 및 ID(신원확인)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기업용 솔루션 사업을 확장한다고 발표했다. 싱크로노스는 사업 확장 전략 일환으로 ID를 온라인으로 관리하는 다원적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버라이즌(Verizon)과 합작사를 설립했다.

버라이즌과 함께 설립한 이 합작사는 작년 11월 골드만삭스(Goldman Sachs)와 협력한다고 발표한 싱크로노스의 시큐어 모빌리티 플랫폼(Secure Mobility Platform)을 보강하는 또 하나의 구성 요소다.

싱크로노스 유니버설 ID(Synchronoss Universal ID)는 디지털 분야에서 신뢰할 수 있는 단일 소스를 통해 기업체와 정부기관 및 소비자들이 보다 빠르고 용이하며 더욱 안전하게 ID를 관리할 수 있게 해 준다.

회사는 다원적 인증 및 ID관리를 위한 차세대 플랫폼인 싱크로노스 시큐어 모빌리티 플랫폼(Synchronoss Secure Mobility Platform)에 이 솔루션을 통합할 예정이다.

싱크로노스는 과거 버라이즌을 통해서만 판매되던 솔루션으로 현재의 기업 고객을 지원하면서 현재 및 신규 고객을 위해 2016년 후반기에 출시할 예정인 새로 향상된 플랫폼을 개발할 예정이다.

구루 파이(Guru Pai) 버라이즌 수석 부사장겸 최고 플랫폼 책임자(Chief Platform Officer)는 “싱크로노스 유니버설 ID는 온라인상의 광범위한 ID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우리의 솔루션을 보강해 주는 귀중한 제품”이라며 “싱크로노스의 기술과 확장성 및 글로벌 시장 진출 지역을 통해 온라인 ID관리 기술을 한 단계 높임으로써 기업과 소비자들에게 더욱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스티븐 발디스(Stephen Waldis) 싱크로노스 회장, 설립자겸 최고경영자(CEO)는 “버라이즌과 새로 설립한 합작사는 우리의 사업 관계를 강화하고 기업 시장에서 새로운 사업을 추진할 수 있는 잠재력을 보여주고 있다”며 “유니버설 ID를 시큐어 모빌리티 스위트(Secure Mobility Suite)에 추가해 직장 및 가정에서 마찰이 없으면서도 안전하게 ID를 인증할 수 있게 함으로써 기업 시장 지출을 가속화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