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오라클, 빅데이터 활용 통한 소비재 산업 SCM 구축·고도화 세미나 개최
상태바
한국오라클, 빅데이터 활용 통한 소비재 산업 SCM 구축·고도화 세미나 개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07.0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오라클(www.oracle.com/kr)이 국내 소비재 기업의 정확한 수요예측과 공급망 계획 및 실행까지 지원하는 효과적인 솔루션을 소개하기 위한 '빅데이터 활용을 통한 소비재 산업의 SCM(Supply Chain Management) 구축 및 고도화 세미나'를 오는 10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인터컨티넨탈호텔에서 개최한다.

글로벌 비즈니스 환경 속에서 국내 소비재 기업은 급변하는 고객의 수요 및 예상하기 어려운 공급망 변동에 대한 신속한 대응이 요구되고 있다. 이에 한국오라클은 세미나를 통해 고객이 정확한 수요예측과 계획 관리를 바탕으로 공급망 민첩성을 확보하고 실시간 정보를 활용해 통합 운영 프로세스를 구축할 수 있는 솔루션과 전략을 공유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시장 트렌드 분석을 위한 마켓 인텔리전스(Market Intelligence)를 소개할 뿐 아니라 수요예측의 정확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정형 데이터 및 소셜미디어 등 비정형 데이터를 활용, 감정적 지수를 예측 및 반영할 수 있는 솔루션을 선보인다.

특히 한국오라클은 SCM 성공사례 기반 통합 플랫폼인 오라클 디멘트라(Oracle Demantra)를 소개하고 소비재 기업을 위한 SCM 구축 및 고도화 방안에 대해 집중적으로 논의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