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오는 20일 e-스포츠 ‘기가 레전드 매치’ 개최
상태바
KT, 오는 20일 e-스포츠 ‘기가 레전드 매치’ 개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2.04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왕년 스타 홍진호·기욤·임요환·이윤열 게임 매치 예정

KT가 지난 연말 기가 인터넷 이용자 100만 돌파에 이어 1월23일 110만 돌파를 기념하며 기가 인터넷을 이용하는 e-스포츠 대회 ‘기가(GiGA) 레전드 매치’를 오는 20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개최한다.

기가 레전드 매치는 대한민국 110만이 선택한 KT 기가 인터넷의 빠른 속도를 직·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된 대회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실시간 전략 게임(RTS) 스타크래프트(StarCraft)를 주름잡았던 4대천왕 홍진호, 기욤, 임요환, 이윤열의 역사상 이뤄지지 않았던 매치가 토너먼트 방식으로 펼쳐질 예정이다.

▲ KKT가 오는 20일 e-스포츠인 기가 레전드 매치를 진행한다.

왕년 스타들의 뜨거운 격전이 예상되는 가운데 현역 선수들이 출전하는 특별 매치도 눈길을 끈다.

프로게임단 KT 롤스터 선수들은 선배들의 격전을 응원하고 팬들에게 특별한 재미를 선사하고자 스타크래프트II 특별전을 갖는다.

대회 티켓은 2월3일부터 14일까지 올레닷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총 4000석의 티켓을 문자로 17일 일괄 발송될 예정이다.

대회장을 찾지 못하는 팬들을 위해 유튜브의 OGN플러스 채널과 네이버 e스포츠 채널를 통해 대회가 생중계되며 3월5일 오후 12시 ONG 채널에서 녹화 중계된다.

신혜성 KT 마케팅부문 IMC담당 상무는 “빠르고 안정적인 인터넷 환경이 필수인 e-스포츠에 최적화된 KT의 기가 인터넷 서비스를 고객이 체감할 수 있도록 이번 대회를 기획했다”며 “e-스포츠뿐만 아니라 대한민국 2030세대가 신나게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문화 트렌드로 기가 스포츠 마케팅을 지속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