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설맞이 다양한 영화 VOD 할인 제공!
상태바
LG유플러스, 설맞이 다양한 영화 VOD 할인 제공!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2.04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가 IPTV 고객들에게 설날을 맞아 온 가족이 모여 시청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 할인 프로모션 ‘설프라이즈’를 준비했다.

LG유플러스는 자녀들을 위한 애니·키즈 및 20~40대 성인, 부모를 위한 영화 VOD를 설 연휴가 끝나는 10일까지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번 설프라이즈 프로모션의 할인 콘텐츠는 애니·키즈 장르의 ‘헬로카봇2 시리즈’, ‘뽀롱뽀롱 뽀로로4’, ‘로보카 폴리2’와 ‘미션 임파서블5: 로그네이션’, ‘인턴’, ‘인사이드 아웃’ 등의 영화로 남녀노소 모두를 아우를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됐다.

▲ LG유플러스가 설 연휴에 다양한 콘텐츠를 할인 시청할 수 있는 ‘설프라이즈’를 진행한다.

또 U+ tv G에서는 잭 블랙의 목소리 출연으로 최근 극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쿵푸팬더3’의 시리즈인 ‘쿵푸팬더1’, ‘쿵푸팬더2’ VOD를 단독으로 무료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LG유플러스는 이번 설프라이즈 할인 VOD 중 가장 인기가 많았던 VOD 구매자에게 추첨을 통해 설맞이 선물도 증정할 예정이다. 캐논 DSLR 더블패키지(1명)와 제사 음식이 지겨웠던 가족을 위한 온 가족 외식 상품권(10명), 설 선물 1순위 홍삼 건강세트(10명)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