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지온, 라이브리 중국어 서비스 ‘라이삐리’ 공개
상태바
시지온, 라이브리 중국어 서비스 ‘라이삐리’ 공개
  • 정홍석 기자
  • 승인 2016.02.04 0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셜댓글 서비스 기업 시지온이 라이브리 중국어 서비스 ‘라이삐리’를 공개했다.

중국어판 라이브리 라이삐리는 위챗, QQ, 바이두, 웨이보, 런런왕, 도우반 6개 소셜 로그인과 소셜댓글, 그리고 9개 채널의 공유 기능을 제공한다.

6개의 SNS 서비스 월 이용자 수의 총합은 약 29억8400만명(2015년 기준)으로 페이스북 월 이용자 수 보다 3배 이상 높다.

▲ 중국어판 라이브리 라이삐리는 위챗, QQ, 바이두, 웨이보, 런런왕, 도우반 6개 소셜 로그인과 소셜댓글, 그리고 9개 채널의 공유 기능을 제공한다.

시지온는 국내 주요 기업, 언론사, 공공기관의 홈페이지 및 온라인 프로모션에 라이브리(SNS통합서비스)를 다년간 제공했으며 이를 통해 쌓은 경험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중국 디지털 마케팅 에이전시들과 협력할 예정이다.

김성진 시지온 사업개발팀 이사는 “작년 한 해 1600만명의 요우커가 한국을 방문했으며 특히나 올해에는 중국 관광객뿐만 아니라 온라인상의 하이 타오족까지 가세하면서 중국 진출 기업들의 온라인 채널이 구축이 활성화될 전망이다. 국내 콘텐츠 사업자 이외에도 쇼핑, 여행,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산업에서 라이삐리를 통해 중국 소비자와 소통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라이삐리는 올해 2분기부터 신라 면세점을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며 이후부터 중국의 미디어, 콘텐츠 사업자와 기업들에게도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