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다이어트 결심 다잡아줄 IT기기는?
상태바
새해 다이어트 결심 다잡아줄 IT기기는?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2.03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한 취업정보업체에서 새해 계획을 묻는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성인들의 병신년 새해계획 1위는 다이어트가 차지했다.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새해 초 계획을 세우고 각오를 다져보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실천이 어려워지기 마련. 느슨해진 마음을 다잡아주고 운동을 더욱 즐겁고 효과적이게 해주는 IT기기의 도움을 받아보는 것은 어떨까?

음악과 함께 하는 신나는 운동 시간을 선사할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 ‘UE 롤(ROLL)’ = 운동하러 나가려다가도 아직 춥다고 집안에 웅크리고만 있으면 다이어트 실천에 차질이 생긴다. 이런 마음이 들 땐 무선 스피커를 차고 가벼운 산책이나 하이킹을 다녀오자. 신나는 음악이 운동하고자 하는 마음도 고취시켜주고 운동시간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 줄 것이다.

크고 무거운 스피커는 운동하는데 거추장스럽고 너무 작은 스피커는 소리가 작아 생생한 음악을 즐길 수 없을 것. 얼티밋이어의 ‘UE 롤(UE ROLL)’은 깔끔한 고음과 풍부한 저음을 360도 전 방향으로 웅장하고 생생하게 전달하고 뒷면에 신축성이 뛰어난 번지 코드가 포함돼 배낭이나 자켓에 걸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운동 중 음악을 즐기는데 훌륭한 제품이다.

유니크한 원형 몸체와 트렌디한 4가지 색상의 스타일리쉬한 이 스피커는 얼룩 방지용 어쿠스틱 스킨 소재 및 충격에 강한 내구성을 보유함은 물론 IPX7 등급의 강력한 완전방수 기능을 지원해 해변가나 수영장, 심지어 매일 아침 샤워를 하면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UE 롤은 한번 충전으로 최대 9시간 동안 사용이 가능한 긴 배터리 수명과 20미터의 무선 블루투스 연결 범위를 자랑해 누구에게나 적합한 제품이다.

전체 기사를 보시려면 로그인 필요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회원만 열람가능)

로그인 회원가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