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드소프트, ISO 27001 인증 획득
상태바
브로드소프트, ISO 27001 인증 획득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6.02.03 0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통합 커뮤니케이션 서비스형 소프트웨어(UCaaS) 공급사인 브로드소프트(BroadSoft, Inc.)가 브로드웍스를 지원하는(BroadWorks) 정보보안관리시스템(ISMS)을 통해 국제표준화기구(ISO) 27001:2013 인증을 획득했다고 발표했다.

브로드소프트의 ISMS는 영국 UKAS(United Kingdom Accreditation Service)가 공인한 NQA(National Quality Assurance) 인증을 획득한 상태다.

ISO 27001:2013은 ISMS부문 국제 표준으로 기업들의 정보 보안 정책의 효율성을 보증하는 기술, 벤더사 중립적 관리 시스템을 위한 프레임워크를 제공한다. 여기에는 기업 내부 정보와 이해당사자, 법률 준수에 대한 지속적인 접근성, 기밀성 및 무결성이 포함된다.

밥 바이덴펠러(Weidenfeller) 브로드소프트 운영팀장은 “서비스 사업자를 비롯한 기업들은 고도의 신뢰성과 중복성을 갖춘 캐리어급 플랫폼을 갖추기 위해 브로드웍스에 의존하고 있다”면서 “보안 유출 및 공격이 갖는 빈도와 복잡성이 극심해지고 있는 상황에서 우리 고객사들은 전사적 보안태세 강화를 추구하고 있고 브로드소프트는 이번 ISO 27001 인증이 증명하듯 지속적으로 시스템적 접근을 통해 정보를 관리함으로써 상시 보안 상태를 유지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