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치바코리아, PC방 논스톱 서비스 실시
상태바
아치바코리아, PC방 논스톱 서비스 실시
  • 신윤오 기자
  • 승인 2013.07.0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C방 전담팀 상담사 배치·핫라인 구성

아치바가 PC방을 위한 신속 대응팀을 구성했다.

아치바코리아(대표 김창집, www.achieva.co.kr)는 신제품 출시에 맞춰 PC방 영업 및 서비스 대응에 신속성을 기하기 위해 전담팀을 구성한다고 밝혔다.

PC방 전담팀은 기존 AS팀과 별도로 PC방을 위한 상담을 전담해 대응한다. 전용 핫라인 번호를 통해 상담원과 연결이 수월하고 빠른 응대가 가능하다. 1개월 이내 판매된 제품에 대해서는 선출고 서비스를 진행해 PC방 영업에 지장이 없도록 했다.

2년 전 처음 선보여 한시적으로 진행한 경험이 있는 PC방 전담팀을 더욱 강화했다. 더불어 PC방 업주들에 대한 지원을 우선으로 해 다양한 지원을 할 예정이다.

이외 기존 AS센터와 제조공장, 본사를 통합하고 확장 이전을 실시해 여타 고객에 대한 서비스 대응도 한층 빨라지고 있다. 이전에 따른 AS 공백이 어느 정도 마무리됨에 따라 일반 고객을 상담하는 전담 콜 센터 상담사를 운영 중이다. 통합에 따른 업무 효율화 시스템을 갖춰 빠른 응대가 가능해 졌다.

아치바코리아 관계자는 "4월 중에 있었던 본사, 센터, 제조공장의 통합, 확장 이전이 마무리됨에 따라 더욱 효율적이고 빠른 처리가 가능해졌다. 신제품 출시에 발맞춰 PC방 업주들을 위한 신속한 대응을 통해 일반 소비자뿐만 아니라 PC방을 이용하는 고객, 업주들에게 더 나은 만족을 주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