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 하나의 케이블로 8개 주변기기 동시 연결
상태바
단 하나의 케이블로 8개 주변기기 동시 연결
  • 이광재
  • 승인 2013.06.2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벨킨 ∥ 썬더볼트 익스프레스 독

한국벨킨이 맥북과 주변 기기를 하나의 케이블로 간편하게 연결해 맥북의 활용성을 극대화해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최고의 기능성과 맵시 있고 컴팩트한 디자인을 갖춘 '썬더볼트 익스프레스 독'을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되는 벨킨 썬더볼트 익스프레스 독은 맥북을 위한 2개의 썬더볼트 포트를 장착한 제품으로 최대 8개의 주변기기와 맥북간에 빠른 속도로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다. 고속의 썬더볼트 주변기기를 최대 5개까지 데이지 체인(Daisy Chain) 방식으로 속도 저하 없이 추가로 연결할 수 있으며 양방향 10Gbs 채널을 통해 USB 2.0보다 20배, 파이어와이어 800보다 12배 빠른 속도를 자랑한다. 풀HD 해상도의 동영상을 빠르고 간편하게 편집할 수 있고, 대용량 데이터를 몇 초 안에 초고속으로 전송할 수 있다.

벨킨 썬더볼트 익스프레스 독은 하나의 케이블로 여러개의 맥북 주변기기를 바로 연결할 수 있기 때문에 주변기기의 수많은 케이블을 끊임없이 연결하고 분리하는 번거로움이 없어져 맥북의 휴대성을 마음껏 누릴 수 있다. 또한 세련되고 심플한 디자인에 맥북 사용자들이 선호하는 고급스러운 실버 컬러의 알루미늄 소재로 만들어져 맥북과 조화를 이룬다. 가격은 38만90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