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어다이나믹, 보급형 고음질 이어폰 2종 출시
상태바
베이어다이나믹, 보급형 고음질 이어폰 2종 출시
  • 이광재
  • 승인 2013.06.2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어다이나믹의 공식수입원 사운드솔루션(대표 이홍, sscom.com)이 베이어다이나믹의 이어폰 신제품 'MMX41ie'와 'DTX41ie'를 이달 말 출시한다.

DTX41ie는 일반적으로 볼 수 있는 커널형의 다이나믹 이어폰으로써 무게에 민감하거나 리모트 컨트롤이 필요하지 않은 사용자에게 적합하며 MMX41ie는 DTX41ie에 헨즈프리와 리모트 기능이 추가 되고 옷 고정 클립이 부착된 모델로써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탑재 스마트폰에서 음악재생을 관리 할 수 있다.

특히 MMX41ie에는 스카이프(Skype)/VoIP 어댑터가 액세서리로 포함돼 MMX41ie에 부착된 마이크를 PC용 헤드셋으로도 사용 할 수 있는 이어셋 기능이 추가돼 사용성이 더욱 뛰어나다.

이번 베이어다이나믹의 신형 이어폰은 음질 면에서 새로 개발 된 네오디뮴 HD 어쿠스틱 트랜듀서를 채용해 기존 베이어다이나믹 이어폰보다 더욱 강력한 베이스 응답특성과 섬세한 고역대의 표현능력을 지녀 음악감상을 보다 즐겁게 할 수 있도록 튜닝됐으며 동급 최고수준인 114dB의 감도를 갖춰 작은 볼륨에서도 풍성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두 모델 모두 3가지 종류의 이어 폼 팁을 제공해 소비자의 귀에 맞게 이어폰을 착용 할 수 있도록 했으며 전용 소프트 케이스를 제공해 제품 보관이 용이하다.

이홍 사운드솔루션 대표는 "이번에 새로 출시되는 MMX41ie는 음질이 좋은 이어폰을 찾는 소비자에게 적합할 뿐 아니라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팀플레이 형 게임에 사용할 수 있는 이어셋 기능을 지원하기 때문에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신제품을 성공적으로 시장에 안착시키기 위해 제품을 청음 할 수 있는 청음샵 등을 적극 지원하고 이어폰 체험단을 운영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들려주는 프로모션을 진행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베이어다이나믹은 헤드폰 제조 분야의 하이엔드급 헤드폰 'T1'을 비롯해 'T5P', 'T90', 'DT880', 'DT770PRO' 등 홈뿐만 아니라 전문가용을 위한 헤드폰 제조에서도 높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문성을 인정받고 있는 독일의 89년 역사의 음향제조 전문 기업으로 국내 수많은 애호가를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 신제품은 래이싱 그린(Racing Green)과 버지니아 로즈(Virginia Rose) 두가지 색상을 선택 할 수 있으며 가격은 DTX41ie 모델이 6만9800원, MMX41ie 모델이 7만9000원으로 사운드솔루션에서 1년간 AS를 보장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