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캠핑, 즉석으로 뽑고 즐긴다
상태바
올 여름 캠핑, 즉석으로 뽑고 즐긴다
  • 이광재
  • 승인 2013.06.2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 휴가철, 즉석카메라·즉석 식품 등 즉석 제품 인기

예년 보다 일찍 찾아온 여름, 장마철 반짝 나들이를 즐기거나 휴가를 위해 자녀와 산행은 물론 캠핑에 나서는 가족이 크게 늘어나고 있다.

최근에는 <아빠 어디가> 등 아빠와 아이가 함께 여행을 떠나는 TV 예능프로그램처럼 가족여행이 인기다. 올 여름 휴가는 즉석으로 즐기고 즉석에서 맛볼 수 있는 제품들로 이색 테마 캠핑을 떠나보자.

 

찰칵 하고 찍으면 3분만에 사진이 쏘옥~!

아이와 함께 감성 캠핑을 계획하고 있다면 한국후지필름의 즉석 카메라 브랜드 인스탁스를 이용해 보자. 인스탁스는 아이와 여행할 때 꼭 챙겨야 할 아이템. 촬영과 동시에 사진이 인화되는 장점이 있어 사진을 보며 대화 소제로 사용하면 좋다.

디지털기기에 익숙해진 아이들에게는 아날로그 카메라만의 매력이 더욱 신기하게 다가온다. 특히 헬로키티, 푸, 뽀로로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디자인 필름과 카메라 구매도 가능하다.

특히 파스텔톤의 바디가 특징인 인스탁스 미니8은 전용 스트랩을 달아 아이들이 목에 걸고 사용하기도 편하다. 그 밖에 인기 모델로는 전세계에서 국내에만 판매되는 '인스탁스 미니25 캐스키드슨'을 판매하고 있다. 카메라 2종(핫핑크, 민트)과 미니필름 3종(핫핑크, 민트, 옐로)의 제품 라인업을 구성하고 있다.

 

즉석 식품으로 아웃도어 레스토랑 뚝딱


최근 TV 예능프로그램이 인기를 끌면서 초간편 전투식량도 이색 캠핑용품으로 수요가 크게 증가했다.

물만 부으면 김치, 해물, 불고기 등 각종 재료로 맛을 낸 비빔밥, 떡국, 된장국 등이 완성되는 등 군대 전투식량의 발열식품을 응용한 다양한 제품이 레저용 먹거리로 입 소문이 나 있다.

간단히 물을 부어 먹거나 데워 먹는 즉석식품은 휴가철을 맞이해 야외활동 시 많이 팔리는 품목 중 하나다. 오뚜기의 대표적 즉석식품은 3분 요리로 3분 카레, 3분 짜장 등 기존 제품이 휴가철 인기 제품이다.

여기에 최근에는 기존 카레보다 강황 함량을 높이고 로즈메리, 월계수잎 등을 넣은 3분 백세카레도 있다.

 

온라인쇼핑몰 중심 원터치 텐트 등 휴가용품 인기

캠핑이 대중화 되면서 최근에는 가까운 강이나 공원 등에 텐트를 쳐놓고 캠핑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다. 대형마트나 오픈마켓에서 작고 설치가 간편한 저가형 텐트나 그늘막 등의 판매가 늘고 있는 것.


옥션에서는 지난달 '원터치 텐트'의 매출 신장률이 140%를 기록해 7~8인용 이상 텐트(85%), 거실형텐트(75%)를 제치고 가장 높은 성장세를 보였다. 원터치 텐트는 플라이와 이너텐트가 일체형으로 결합된 텐트로 꺼내서 던지거나 펴면 바로 설치가 돼 '2초 텐트'라고도 불린다.

인터파크는 휴가 준비로 주머니가 가벼워진 고객을 위해 오는 28일까지 타임세일 이벤트 '여름을 부탁해'를 진행한다. 여름을 부탁해는 하루 중 가장 더운 시간대인 제한된 시간 동안 파격적인 할인 가격에 상품을 판매하는 '리미티드 타임 세일' 이벤트다. 인터파크는 하루 중 가장 더운 오후 12시부터 3시까지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며 인터파크 MD가 엄선한 여름 시즌 상품을 최대 86%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벤트 상품은 매일 오전 9시에 공개되고 냉풍기와 제습기, 쿨매트 등 여름 가전과 생활 용품을 비롯해 캠핑 및 물놀이 용품 등 여름에 필요한 실용적인 상품들로 구성됐다. 하루에 5개씩 특가 상품을 선보이며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