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420_유명조달기업
플리어, ‘일상의 안전’ 주제 열화상 사진 공모전 개최
상태바
플리어, ‘일상의 안전’ 주제 열화상 사진 공모전 개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6.01.06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리어시스템코리아가 일상에서의 안전을 주제로 한 플리어(FLIR) 열화상 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진 공모전에는 플리어 열화상 카메라 사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가정이나 회사, 학교, 놀이시설, 공연장 등 주변의 다양한 현장에서 안전, 사고, 화재 예방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울 수 있는 모습을 열화상 카메라로 담아 플리어시스템 홈페이지에서 신청서와 함께 접수하면 된다.

▲ 플리어 C2 열화상 카메라

출품 수는 1인 1작품으로 제한되며 작품당 5MB 이내의 JPEG 파일 형식으로 제출해야 한다.

접수 마감은 오는 2월12일까지이며 심사 결과는 2월22일 플리어시스템 홈페이지(www.flirkorea.com/FLIRNews)와 블로그(blog.naver.com/flirsystem)를 통해 발표된다.

이번 공모전에서는 대상 1명을 포함해 총 53명의 입상자에게 시상하며 대상 1명에게는 플리어 C2 휴대형 열화상 카메라, 최우수상 1명에게는 플리어 TG165 열화상 카메라, 우수상 1명에게는 무선 헤드셋을 각각 1대씩 수여한다. 장려상 50명에게는 커피 음료 구매 모바일 쿠폰(1만원권) 각 1장씩을 제공한다.

플리어시스템코리아는 “산업현장은 물론 사무실과 가정 등 우리 일상에서 다양한 전기기구 사용이 늘어남에 따라 전기안전, 화재예방에 대한 더 많은 관심이 요구되고 특히 히터와 전기장판 등 온열기 사용이 급격히 늘어나는 겨울철에는 보다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며 “이번 플리어 열화상 사진 공모전이 일상에서 안전과 화재 예방의 중요성을 되새기고 나와 우리 가족은 물론 동료와 이웃의 안녕을 지키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