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모넷, 신개념 리워드 서비스 ‘캐시버거2.0’ 오픈
상태바
티모넷, 신개념 리워드 서비스 ‘캐시버거2.0’ 오픈
  • 이호형 기자
  • 승인 2015.12.21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교통카드 결제(Mobile Payment) 기술을 개발한 모바일 결제 솔루션 전문기업 티모넷이 ‘리워드앱 캐시버거2.0(이하 캐시버거2.0)’ 상용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캐시버거 2.0버전에는 포인트 기반의 상점 서비스, 추천 친구의 적립내역을 볼 수 있는 광고판 등 다양한 기능이 추가됐으며 심플한 디자인과 편리해진 사용자 인터페이스로 특히 젊은 층에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 티모넷, 캐시버거2.0 오픈기념 ‘골든 솔로 크리스마스’ 행사

티모넷은 캐시버거 2.0 서비스 오픈 기념으로 솔로들을 위한 ‘골든 솔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 당첨자는 24일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캐시버거 앱 등을 통해 발표한다.

골든 솔로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본인의 가장 쓸쓸하고 외로운 사진을 찍어 캐시버거 페이스북에 댓글로 업로드 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가장 쓸쓸해 보이는 응모자 10명에게는 캐시버거2.0의 새로운 기능인 ‘캐시상점’을 통해 당첨자가 하루 종일 혼자서도 놀 수 있도록 알찬 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캐시버거는 크리스마스 이벤트 외에도 연말까지 매주 새로운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티모넷 박진우 대표는 “이번에 출시한 캐시버거2.0이 핵심 고객층인 10~30대 사용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캐시버거는 모바일 및 NFC광고를 시청하고 캐시로 리워드를 받으며 국내 대표 교통 화폐인 티머니로 즉시 전환이 가능한 모바일 광고 플랫폼이다. 적립된 캐시는 티머니 카드나 모바일 티머니에 충전 후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나 편의점, 카페 등에서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