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xim, 4G 백홀 시장용 600 Mbps 및 300 Mbps 제품 라인 발표
상태바
Proxim, 4G 백홀 시장용 600 Mbps 및 300 Mbps 제품 라인 발표
  • CCTV뉴스
  • 승인 2009.08.0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선 비디오 감시에서 싱글 CPE와 동시에 고해상도 IP-감시 비디오 스트림 지원
4중 플레이 서비스를 제공하는 단말-대-단말 광대역 무선 시스템 분야의 기업인 Pro-xim Wireless Corporation은 새로운 4G 백홀 제품 라인 Tsunami™ QB-8100 point-to-point (PtP) 및 Tsunami™ MP-8100 point-to-multipoint (PtMP)을 발표했다.

이 제품들은 4G에 대한 International Tele-communications Union (ITU) 성능 요건을 초과한다. 이 새로운 Tsunami 제품군은 MIMO 및 OFDM 기술을 Proxim의 Wireless Outdoor Routing Protocol (WORP)과 결합하여 통신 서비스 업체, WISP 및 정부 기관에 PtP 및 PtMP 백홀을 제공하고 있다.

" 하이테크의 다른 영역에서와 마찬가지로 무선 기술과 관련된 가장 중요한 것은 더 저렴한 가격으로 개선된 성능(처리능력 및 용량)을 어떻게 확보하는 가이다. 이제 4G 기술이 대두되는 상황에서 이러한 과제는 더욱 시급해지고 있다. Proxim의 새로운 Tsunami 제품들은 오랜 혁신의 역사와 가격과 성능 분야의 리더십을 바탕으로 만들어졌으며 통신 서비스 업체, WISP 및 기타 조직들이 4G 전개의 과제를 해결하고 고객에게 놀라운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돕게 될 것" 이라고 모바일 및 무선 관련 자문 기업인 Far-point Group의 크레이그 마티아스(Craig Mathias) 사장은 밝혔다.

판카지 망리크(Pankaj Manglik) Proxim Wireless 사장 겸 CEO "4G 광대역 네트워크 수요는 무선네트워크에서의 동영상 데이터 이용의 폭발적 증가, 신흥 경제권의 가입자 회선 수요 및 도시 지역을 넘어서는 개발을 추진하기 위해 정부들이 광대역에 투자하는 것과 관련된 전세계적인 농촌 지역 무선 연결 필요성 등으로 인해 지속적으로 확대되어 가고 있다.

Proxim은 이번에 출시한 새로운 제품을 통해 통신업체와 WISP가 비용효율적인 방식으로, 오늘날의 까다로운 응용 프로그램들을 충분히 지원해 주는 광대역을 가진 진정한 4G 네트워크를 전개하는 것을 가능하게 해 주고 있다.

Proxim은 약 20년간 세계 최대의 통신 서비스 업체들에 무선 솔루션을 공급해 오고 있으며 이번에 출시된 새로운 제품라인들은 통신 서비스 업체 시장에 대한 우리의 약속 사항을 더욱 진전시키고 있다" 고 밝혔다.

Proxim은 20년 이상 무선 기술 혁신을 수행해 온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PtP 및 PtMP 무선 기술을 여러 해 동안 모든 규모의 통신 서비스 업체에 제공해 오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새로운 제품들을 통해 Proxim은 4G 처리 속도에 대한 ITU 요건을 초과하는 진정한 4G 백홀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그 결과, 이번에 출시된 제품들은 다음을 포함하여 더 다양한 실외 동영상, 음성 및 데이터 응용 작업을 뒷받침하는 데 필요한 고성능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주요적용분야는 가입자 회선/농촌 지역 광대역 무선 액세스(BWA), 고성능 실외 액세스를 포함하여, 일반 가정용 DSL 혹은 케이블, 기업용 T1 혹은 이더넷을 대체하는 경쟁력 있는 광대역 액세스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무선 비디오 감시분야에서 싱글 CPE와 동시에 고해상도 IP-감시 비디오 스트림을 지원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춰. 도시의 거리, 공항, 교량, 항구, 교통 거점, 사무실 및 창고를 모니터링하는데 사용된다.

또한 휴대폰 음성 및 데이터용 무선 백홀 장거리에서 지연 현상 거의 없으며, 값비싼 임대 라인 요금을 대폭 절감하고, 증가하고 있는 휴대폰 접속 수요를 충분히 소화하는 역량을 제공한다.



< 이명규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