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올레 멤버십으로 해외여행 풍성하게 즐기자!
상태바
KT, 올레 멤버십으로 해외여행 풍성하게 즐기자!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12.17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로드웨이 현지 공연 할인 예매 등 다양한 해외 서비스 혜택 강화

KT가 통신사 맴버십 최초로 브로드웨이 현지 공연 할인 예매 서비스를 제공하고 해외 관광 명소 9곳의 무료 입장권 및 쿠폰 선사 등 다양한 해외여행 혜택을 강화했다.

KT는 올레 멤버십의 차별화된 문화 혜택 서비스인 ‘그레이트 컬처’의 일환으로 통신사 최초 라이온킹(The Lion King), 오페라의 유령(The Phantom of the Opera), 위키드(Wicked) 등 30여개 뉴욕 브로드웨이 현지 공연을 할인 예매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 KT가 보다 다양한 해외여행 혜택 제공에 나섰다.

올레 멤버십을 통해 공연 예매 시 1매당 3000포인트 차감으로 현지 박스오피스 대비 최대 45% 수준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브로드웨이 티켓 예매는 올레멤버십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가능하다.

브로드웨이 뮤지컬 할인 예매 런칭을 기념해 공연 예매자를 대상으로 뉴욕 왕복 항공권을 59만원부터 예매할 수 있는 특가 항공 프로모션도 12월18일부터 시행된다.

또 해외 여행객을 위해 제공하는 올레 멤버십의 ‘글로벌 프리’는 프랑스 루브르 박물관, 미국 자유의 여신상 크루즈, 홍콩 피크트램 왕복권 등 해외 관광명소 9곳의 이용권을 2016년 2월말까지 1000포인트 차감으로 모든 이용자에게 제공한다.

2016년 3월부터는 올레 멤버십 이용자 중 올레 로밍(데이터로밍 무제한)을 신청한 이용자에 한해 제공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통신사 최초로 국내 멤버십 가맹점인 뚜레쥬르, 투썸+ 커피 할인 혜택을 중국 현지 일부 지점에서도 적용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해외 통신사와의 협의체인 커넥서스(Conexus)와 BTCC 협의체의 제휴를 통해 싱가포르, 일본, 대만에서 누릴 수 있는 멤버십 혜택이 추가됐다.

싱가폴 마담투소, 센토사섬 윙스 오브 타임 쇼(Wings of Time Show) 등의 할인 혜택과 일본의 LAOX 면세점 할인권, 대만 닥터 티(Doctor Tea) , 순청베이커리 펑리수(파인애플케익) 할인권 등의 다양한 할인 및 무료 증정 쿠폰을 선사한다.

KT는 이번 글로벌 프리 혜택 확대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2016년 1월31일까지 본인의 SNS에 글로벌 프리를 이용한 여행계획을 #글로벌프리, #글로벌Free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한 후 올레멤버십 웹/앱 이벤트 페이지에 해당 url을 등록하며 추첨을 통해 멘도자 캐리어, 블루트스 스피커, 로밍 상품권을 선사한다.

아울러 같은 기간 동안 글로벌 프리 혜택을 이용한 고객이 후기를 작성하면 뱅앤올룹슨 베오플레이(BeoPlay) H2 헤드폰 및 브레오 마사지기 등 경품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12월21일부터 글로벌 프리 무료입장권 교환자 중 로밍서비스(데이터로밍 무제한)를 신청한 이용자들을 위해 해외여행에 꼭 필요한 여행용 무료 멀티 어댑터도 마련했다.

이원호 KT 통합CRM담당 상무는 “해외여행이 많아지는 겨울방학을 앞두고 더욱 풍성해진 그레이트 컬처와 글로벌 프리 혜택으로 고객들이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최강의 혜택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국내외에서 새로운 개념의 멤버십 혜택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올레 멤버십 앱은 12월9일에 있었던 2015 스마트앱어워드에서 UI/UX 이노베이션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