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틴, 아웃도어 라이프 위한 카메라 백팩 ‘클레버250’ 출시
상태바
매틴, 아웃도어 라이프 위한 카메라 백팩 ‘클레버250’ 출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12.15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틴이 세련되고 네추럴한 디자인과 넉넉한 수납공간을 갖춘 카메라 백팩, ‘매틴 클레버250’을 출시했다.

매틴 클레버250은 등산, 트래킹, 여행을 비롯한 활동적인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기는 사람들을 위한 제품이다.

▲ 매틴이 아웃도어 라이프를 위한 카메라 백팩 ‘클레버250’을 출시했다.

특히 아웃도어 활동 시 장시간 백팩을 착용해야 하는 사용자를 위해 백팩의 무게를 줄이고자 폴리에스테르 린넨 소재를 사용했으며 시중에 판매 중인 일반적인 백팩이 형태 유지를 위해 무게가 나가는 평판을 사용하는 것과는 달리 고탄력 스폰지를 사용하여 무게를 1.2kg로 가볍게 줄인 것이 특징이다.

가방 내부는 탈, 부착이 가능한 벨크로 방식의 쿠션 파티션으로 제작해 소지한 장비에 맞춰 자유롭게 내부를 재배치해 사용 가능하다.

덮개 안쪽은 15.4인치 이하의 노트북을 수납할 수 있는 포켓도 마련됐다. 측면 포켓은 좌측과 우측의 크기가 다르고 한쪽은 고무 밴드를 적용해 물통, 삼각대 등의 소지품을 적절하게 수납 가능하다.

비 오는 날씨에도 백팩은 물론 촬영 기기 및 소지품을 보호할 수 있도록 레인커버가 포함됐다. 색상은 차콜그레이, 헤이즐넛브라운 두 가지다.

매틴은 카메라 전용 가방, 삼각대, 필터, LED 조명 등 카메라 액세서리 전문 기업이다. 향후 매틴 클레버250뿐만 아니라 사용자들의 사진 촬영의 편의를 돕는 다양한 카메라 액세서리를 지속적으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