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 조위기어 브랜드 인수…게이밍 기어 시장 공략 본격화
상태바
벤큐, 조위기어 브랜드 인수…게이밍 기어 시장 공략 본격화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12.14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벤큐가 미국 캘리포니아에 본사를 둔 게이밍 기어 전문 제조사 조위기어를 인수하며 앞으로 벤큐의 게이밍 관련 주변기기는 조위기어 브랜드로 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벤큐는 조위기어에 대한 이번 투자로 게이밍 기어 시장에 출사표를 던지며 조위기어를 벤큐의 대표 게이밍 브랜드 라인업으로 키워나갈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최근 조위기어에 대한 투자 발표에 따르면 벤큐는 조위기어의 가치를 반영한 e-스포츠 선수용 프리미엄급 게이밍 전문 제품을 공급함으로써 관련 분야의 발전을 위해 공헌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앞으로 새롭게 선보일 벤큐의 조위기어 게이밍 제품은 인체공학적이며 개인에게 최적화 할 수 있는 혁신적인 기능을 통해 사용자가 승리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소윤석 벤큐코리아 지사장은 “벤큐는 2011년부터 높은 주사율과 빠른 응답속도를 지원하는 게이밍 모니터 시장을 개척해왔고 특히 한국 시장에서는 벤큐 게이밍 모니터로 프리미엄 존을 구성한 XL 존 PC방을 330호점 이상 구축하며 꾸준히 저변을 확대해 왔다”며 “현재 벤큐는 국내는 물론 세계 시장에서 명실상부한 No.1 게이밍 모니터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고 이제 벤큐-조위기어를 통해 선보일 혁신적인 제품을 통해 게이머에게 ‘승리를 위한 토털 솔루션’을 제공하게 될 것”이라며 포부를 밝혔다.

한국에서의 조위기어 브랜드 제품 판매와 서비스는 기존과 동일하게 진행되며 국내 주요 온·오프라인 판매점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