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하뮤직코리아, 크리스마스 감사 이벤트 실시
상태바
야마하뮤직코리아, 크리스마스 감사 이벤트 실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12.14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마하뮤직코리아가 14일부터 크리스마스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 야마하뮤직코리아가 크리스마스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크리스마스 감사이벤트는 야마하 신디사이저를 구매한 고객들에게 야마하뮤직코리아와 어노인팅이 함께 한 어노인팅 예배캠프2015 음반을 매장에서 음반에 수록된 동영상 강좌를 야마하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한다.

어노인팅은 국내 기독교 사역 예배 찬양단 중 손꼽히는 팀으로 알려져 있다.

이와 함께 키보디스트 이삼열과 함께 제작한 야마하 신디사이저용 겨울 음색(Yamaha Synthesizer Winter Sound 2015)을 제공한다.

교회에서 인기 있는 S90XS, MOTIF XF, MOXF 모델에 사용 가능한 이번 무료 라이브러리에는 2014년에 야마하 키보디스트 이삼열씨와 함께 제작해 발표해서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S90XS 교회 음색에 이은 추가 버전으로 크리스마스를 포함한 교회 연말연시 행사 등에 어울리는 음색들이 포함됐다.

이 동영상 강좌는 누구나 야마하뮤직코리아 홈페이지에서 내려 받아 사용할 수 있다. 매장에서 구입할 경우 USB 메모리를 담은 패키지의 형태로도 제공(재고 소진시까지)된다. 이외에도 교회 음향을 무료로 점검하는 서비스도 함께 진행된다.

김유성 야마하뮤직코리아 콤보 영업팀 과장은 “성탄절을 앞두고 야마하와 어노인팅이 함께 한 음반과 야마하-이삼열 무료 음색을 통해 더욱 더 풍성하고 은혜로운 크리스마스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