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 오는 27일까지 ‘2015 연말세일’ 진행
상태바
보스, 오는 27일까지 ‘2015 연말세일’ 진행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12.03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스(BOSE)가 오는 27일까지 브랜드 사은행사인 ‘보스 2015 연말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일년 중 단 한 차례 실시하는 브랜드 세일 행사다. 보스 스테디셀러 품목인 홈오디오를 비롯해 홈시어터, 스피커, 헤드폰 등에 이르는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20~5% 할인 또는 사은품 증정 혜택으로 판매한다.

▲ 보스가 오는 27일까지 ‘2015 연말세일’을 진행한다.

행사 품목은 ▲생생한 음장감의 5.1채널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홈시어터 ▲앰프와 스피커가 통합된 올인원 홈오디오 웨이브뮤직시스템 ▲공간 활용이 뛰어난 슬림한 홈시어터 사운드터치 사운드바 ▲PC나 노트북의 부족한 사운드를 풍부하게 채워주는 PC스피커 컴패니언 ▲실·내외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는 사운드링크 블루투스 스피커 ▲인터넷라디오는 물론 모바일 기기의 음원을 무선으로 청취하는 사운드터치 무선스피커 ▲획기적인 노이즈캔슬링(소음제거) 효과로 여행이나 대중교통 이용 시 유용한 QC 헤드폰 ▲편안한 착용감과 감각적인 디자인의 사운드트루&사운드스포츠 헤드폰 및 이어폰 등이 포함된다.

이번 행사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www.bose.co.kr)을 비롯해 신세계, 현대, 롯데 등 전국 주요 백화점 내 보스 직영매장에서 진행된다.

한편 인기품목인 사운드링크 미니 II 블루투스 스피커를 구매 시에는 스타일리시한 컬러의 소프트 커버를 무료로 증정한다.

이 행사는 보스 직영점과 쇼핑몰뿐만 아니라, 롯데하이마트, 에이샵, 윌리스, 프리스비, 컨시어지, 교보 핫트랙스 등 보스 품목을 판매하는 디지털 디바이스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