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키아 ‘폴스타 EMS 7’, GS인증 획득
상태바
엔키아 ‘폴스타 EMS 7’, GS인증 획득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12.01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T운영관리 전문기업 엔키아가 자사 통합 모니터링 솔루션 ‘폴스타 EMS 7(POLESTAR EMS 7)’이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로부터 GS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GS인증을 받은 폴스타 EMS 7은 기업의 서비스 및 다양한 이기종 IT인프라에 대한 통합관리기능을 제공하는 프레임워크 기반의 통합관리솔루션으로 이기종 자원에 대한 전사적 통합 모니터링을 통해 IT서비스 운영 수준 및 운영 효율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지원한다.

솔루션의 주요 기능으로는 ▲인프라의 가용성 및 서비스 품질 감시 ▲장애 발생의 신속한 복구를 위한 실시간 감지 및 예측 ▲전산자원 또는 서비스 변화에 따른 신속한 모니터링 변경 지원을 통한 중단 없는 감시 수행 등이 있다.

엔키아는 글로벌 수준의 SW기능과 품질을 통해 현재 국내 인프라 관리 SW시장에서 국내기업 중 가장 높은 시장점유율을 보유하고 있으며 300여개의 국내외 레퍼런스를 통해 기술력을 입증하고 있다.

이선우 엔키아 대표이사는 “벌써 이번 신제품 폴스타 EMS 7에 대한 고객들의 문의가 많이 있다”며 “이번 GS인증을 기반으로 고객들에게 국내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해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보다 적극적인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