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포매티카, 가트너 고객 데이터 마스터 데이터 관리 솔루션 부문 리더로 선정
상태바
인포매티카, 가트너 고객 데이터 마스터 데이터 관리 솔루션 부문 리더로 선정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11.26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포매티카는 가트너가 실행력 및 비전의 완전성을 기준으로 인포매티카를 2015년 고객 데이터 마스터 데이터 관리 솔루션 보고서 부문 매직 쿼드런트에서 리더로 선정했다고 발표했다.

가트너 보고서는 “신뢰할 수 있는 마스터 데이터는 점점 디지털 비즈니스 실현을 위한 전제 조건으로 인식되고 있고 고객 데이터에 대한 MDM은 이러한 요구 사항의 핵심이다. 다양한 산업군에서 모든 규모의 비즈니스가 조직 전반에서 일관되고 공유 가능하며 정확한 단일 버전의 고객 데이터를 유지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으며 이는 점점 더 중요한 요구 사항이 되고 있다”며 “기업의 디지털화에 점점 더 중점을 두면서 핵심 마스터 데이터에 대한 관리 또한 더욱 중요해지고 있다. 고객 마스터 데이터에 대한 일관성 있는 단일 버전을 유지하고 달성하는 능력은 고객 중심 조직에 매우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또한 “고객 마스터 데이터에 대한 신뢰할 수 있고 공유 가능한 단일 버전을 생성하고 유지하며 이용하는 능력이 점점 상업 및 비영리 조직 모두에서 비즈니스 프로세스 및 의사 결정의 필수적인 요소로 간주되고 있다. 현재 많은 조직이 그들의 고객 데이터를 관리하기 위한 새로운 중앙 시스템 생성에 투자하고 있으며 이러한 조직 중 대다수(약 80%)는 직접 기능을 개발하는 대신 패키징 고객 데이터 솔루션 MDM을 구입하고 있다”며 “새로운 모든 대규모 데이터 소스가 효과적으로 조직의 운영 및 분석 환경에 통합될 수 있도록 보장하는 MDM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는다”고 언급했다.

기업간에 정제되고 연결되며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를 제공하는 인포메티카 MDM은 조직이 비즈니스에 가장 중요한 사람, 장소 및 사물간의 관계를 분석, 이해, 활용하도록 한다. 시장을 선도하는 멀티도메인 MDM 플랫폼 외에도 인포매티카는 커스터머360, 프러덕트360, 서플라이어(Supplier) 360 및 클라우드 커스터머 360 포 세이즈포스(for Salesforce)와 같은 핵심 비즈니스 프로세스에 대한 혁신적인 새로운 접근 방식을 제시하도록 설계된 마스터 데이터 기반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한다.

정영진 한국인포매티카 지사장은 “오늘날 기업은 고객 경험에 또 다른 차원을 더하는 빅 데이터를 통해 모든 채널 및 접점에서 우수한 고객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앞으로 나아가야 한다. 인포매티카가 지속적으로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에서 리더로 선정되는 것은 우수한 고객 경험을 위해 필요한 우수한 데이터를 제공하는 능력을 입증하는 것”이라며 “인포매티카는 계속해서 혁신적인 현업 부서 사용자 중심의 솔루션으로 MDM 비전을 실현하고 핵심적인 MDM 플랫폼을 개선할 것이며 인포매티카 고객은 각종 비즈니스 목적으로 우수한 데이터를 활용하는 데 앞서 나갈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