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브라 블루투스 스테레오 헤드셋 ‘플레이(Play)’
상태바
자브라 블루투스 스테레오 헤드셋 ‘플레이(Play)’
  • 이광재
  • 승인 2013.05.3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밀한 사운드 기반 음악감상·통화간 자연스러운 전환 가능

자브라(www.jabra.com)가 블루투스 스테레오 헤드셋 자브라 플레이(Jabra Play)를 출시했다. 자브라 플레이는 자브라 고유의 심플한 디자인과 편안함, 깨끗한 음질 및 원격 조종 기능을 갖춘 헤드셋이다.

자브라 플레이는 액세서리처럼 목 주변에 두르거나 고정시킬 수 있는 형태로 일상생활에서 불편함 없이 음악 감상에서 전화 통화로 자유로운 전환을 필요로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고안된 핸즈프리 헤드셋이다.

자브라 플레이는 최근 출시된 스테레오 헤드폰인 자브라 레보 와이어리스(Jabra Revo Wireless) 및 레보(Jabra Revo Corded), 인이어 이어폰 자브라 복스(Jabra Vox), 휴대용 무선 스피커 자브라 솔메이트(Jabra Solemate)와 함께 자브라 뮤직 제품 포트폴리오를 넓혔다.

실린더 형태로 디자인된 고성능의 자브라 플레이는 음악을 감상할 때뿐만 아니라 통화 중에도 놀라운 디지털 음질을 제공하는 감각적인 디자인의 소형 헤드셋이다. 최근 다수의 모바일 기기를 사용하는 사용자가 증가하면서 자브라 플레이는 두 가지 기기를 연결, 이동 중에 전화와 음악을 동시에 자유롭게 전환해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또한 3.5mm 사이즈 이어폰이라면 어느 것이나 호환이 가능하며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색상으로 제공된다.

자브라 플레이(소비자가 8만1000원)는 컨시어지, 프리스비, 신세계백화점 에이팜 등 애플 프리미엄 리셀러 매장과 이매진, 핫트랙스 등 오프라인 매장, 온라인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1년간의 무상 수리 서비스가 제공된다. 제품과 서비스 관련된 문의는 자브라 국내 공식 수입원인 가우넷(02-755-9952)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