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필름으로 개인 사생활을 지켜내는 스마트한 방법
상태바
노트북필름으로 개인 사생활을 지켜내는 스마트한 방법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11.23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최나래(여, 26)씨는 3년 차 디자이너다. 최 씨는 요즘 지나가면서 자신의 모니터에 띄워진 작업물을 보고 디자인 수정을 지시하는 팀장 때문에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니다. 수정 작업이 어려운 것은 아니지만 완성된 시안을 보여주기 전에 자신의 작업물이 노출된다는 것 자체가 너무 부담스럽고 신경이 쓰인다.

직원 관리나 업무 효율을 명목으로 한 직장 내 사생활 침해가 빈번하게 이뤄지고 있다. 한 취업포털 사이트에서 조사한 바에 따르면 ‘직장 내 감시를 당하고 있다고 생각 하는가’라는 질문에 ‘그렇다’는 대답이 74.14%나 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쓰리엠(대표 정병국)의 ‘3M 프라이버시 필터’는 이처럼 직장 상사의 감시로부터 벗어나 업무를 효율적으로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개인정보보호 노트북 필름이다.

3M 프라이버시 필터는 정면에서는 선명한 화면을, 측면에서는 노트북 화면이나 모니터를 끈 것처럼 검은 화면을 제공함으로써 개인 정보를 지켜 주는 노트북 필름이다. 뿐만 아니라 특허 받은 마이크로루버(Microlouver)기술로 각도에 따라 투과율이 달라지게 함으로써 좌우 측면 30° 범위까지 다른 사람의 시선을 완벽하게 차단해주는 기능이 있다.

또한 3M 프라이버시 필터는 Anti-Glare 기능으로 장시간 컴퓨터와 노트북을 사용하는 사무직종 직장인들에게 매우 유용하다. 외부 광원으로부터 눈을 보호하기 때문에 눈부심을 방지하고 눈의 피로를 감소시켜주는 노트북 필름이다.

한국쓰리엠 관계자는 “3M 프라이버시 필터는 개인 정보가 중요시 되는 사회에서 스스로의 개인 정보를 지킬 수 있는 가장 기본적인 방편이다. 뿐만 아니라 하드 코팅 기술을 이용해 스크래치, 지문, 얼룩으로부터 모니터 자체를 보호하는 기능도 갖추고 있어 특히 직장인들에게 인기가 좋다”고 전했다.

3M 프라이버시 필터는 고급형인 골드와 일반형인 블랙 색상이 있으며 크기는 10.1인치 노트북 용 에서 30.0인치 와이드 LCD 모니터 용까지 다양하다.

쓰리엠 프라이버시 필터 제품은 3M 온라인 공식 판매처(www.computerit.co.kr)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올 연말까지 정보보호필름 구매 고객 대상으로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