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연시 실속 있는 선물, 뭐가 좋을까?
상태바
연말연시 실속 있는 선물, 뭐가 좋을까?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11.23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트뮤, 톡톡 튀는 아이디어 모바일 패션 액세서리 소개

연말연시를 앞둔 지금, 어떤 선물을 해야 좋을지 고민하는 사람이 많다. 이들을 위해 아트뮤가 톡톡 튀는 선물들을 소개한다.

스마트폰 카드형 보조배터리

▲ 아트뮤의 스마트폰 카드형 보조배터리는 작고 슬림하며 고흐나 클림트 그림을 모티브로 디자인돼 트랜드에 민감하지 않다는 특징을 가진다.

스마트폰 카드형 보조배터리는 작고 슬림한 크기에 2500mAh 용량을 갖춘 제품이다. 신용카드와 비슷한 포켓사이즈에 얇고 가벼워 간편하게 휴대하기 좋다.

본체에 케이블이 내장된 케이블 일체형 디자인으로 휴대 시 케이블을 챙겨야 하는 불편함을 없애고 마찰로 인한 케이블 마모와 분실 위험성을 최소화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기존의 평범한 디자인에서 탈피하여 고흐나 클림트 그림을 모티브로 디자인돼 화사한 컬러감과 시간이 지나도 클래식함이 묻어나 유행에 민감하지 않다.

스마트폰 카드형 OTG USB메모리

▲ 아트뮤의 스마트폰 카드형 OTG USB메모리는 신용카드 사이즈보다 작게 제작돼 명함지갑, 카드홀더목걸이 등에 휴대하기 간편하다.

슬림한 카드모양의 OTG USB 메모리는 신용카드 사이즈보다 작은 사이즈로 제작됐다. 명함지갑, 카드홀더목걸이, 스마트폰 가죽케이스 등에 휴대가 간편하며 기존 USB 메모리에 비해 분실의 위험이 낮고 사용이 간편하다.

특히 세계명화와 민화그림이 포인트로 화사한 컬러감과 시간이 지나도 클래식함이 묻어나 유행에 민감하지 않다는 특징을 갖췄다. 용량은 8GB, 16GB, 32GB을 제공한다.

메이크업화장품파우치

▲ 아트뮤의 메이크업화장품파우치는 크기별로 나뉜 넉넉한 수납공간을 제공해 사용이 편리하다.

메이크업화장품파우치는 크기별로 나뉜 넉넉한 수납공간이 있어 정리가 쉽고 가방을 바꿀 때에도 손잡이가 있어 옮기기가 편리해 인기다.

내부수납공간과 보조 망사수납공간을 활용해 파우더팩트, 립스틱, 마스카라, 아이라이너, 아이섀도우, 콤팩트 등의 화장품소품과 모바일 액세사리(보조배터리,케이블,충전기등)를 수납할 수 있다.

특히 브러시와 펜슬케이스꽂이가 탈부착 가능해 활용용도에 따라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캐주얼 서류가방 브리프케이스

▲ 아트뮤의 캐주얼 서류가방인 브리프케이스는 명화의 클래식함과 블라썸과 라이프트리패턴의 조화를 통해 새로운 패턴무늬를 보여준다.

캐주얼 서류가방인 브리프케이스는 명화의 클래식함과 블라썸과 라이프트리패턴의 조화를 통해 세계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새로운 패턴이 예술적으로 탄생되어 구매 욕구를 자극한다.

특히 손잡이 분리 교체는 물론 길이조절까지 가능한 벨트식 손잡이 아이디어를 접목해 눈길을 끈다.

스타일과 상황에 맞게 손잡이 길이조절로 숄더백, 토트백으로 변신가능하며 어깨 끈까지 탈부착이 가능해 서류백, 크로스백(메신져백)으로 활용할 수 있는 트랜스포머형 비지니스 백이다.

우석기 아트뮤 대표는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연말시즌이니 만큼 선물하는 사람의 값진 마음이 담겨져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