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티비, ‘지상파 통합 월정액 서비스’ 출시
상태바
올레티비, ‘지상파 통합 월정액 서비스’ 출시
  • 이광재
  • 승인 2013.05.2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 1만3000원에 KBS·MBC·SBS 지상파 3사 VOD 무제한 시청 가능

케이티미디어허브(대표 김주성)가 오는 6월1일 KBS, MBC, SBS 등 지상파 방송 3사 VOD를 통합 제공하는 월정액 서비스를 선보인다.

올레티비 지상파 통합 월정액 서비스는 월 1만3000원에 KBS, MBC, SBS 등 지상파 3사의 VOD를 자유롭게 시청할 수 있는 서비스로 가입시 화질에 따라 편당 700원 또는 1000원에 달하는 유료 콘텐츠를 부담 없이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올레티비 지상파 통합 월정액 서비스는 최근 방영된 프로그램 외에도 ▲성균관 스캔들 ▲동이 ▲모래시계와 같이 종영 후 할인된 가격으로 재판매 되고 있는 다시 보고 싶은 드라마는 물론 ▲무한도전 스페셜 ▲황금어장 스페셜과 같은 리팩키징 예능까지 포함돼 있다.

또한 케이티미디어허브는 앞으로 ▲여명의 눈동자 ▲질투 ▲마지막 승부와 같은 90년대 추억의 드라마 추가 제공을 통해 지상파 통합 월정액 가입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하고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해 나갈 예정이다.

강인식 케이티미디어허브 콘텐츠사업본부장은 "올레티비 내 지상파 통합 월정액 서비스 출시를 통해 콘텐츠 경쟁력을 한층 강화해, 올레티비 가입자가 인기 콘텐츠를 자유자재로 즐길 수 있는 권리를 마련했다"며 "올레티비 지상파 통합 월정액 서비스 가입자는 누구나 언제든 인기리에 방영된 또는 추억 속에 다시 보고 싶은 지상파 3사 콘텐츠를 쉽고 빠르게 비용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올레티비 내 콘텐츠 양과 질을 개선해 유쾌한 콘텐츠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상파 통합 월정액 서비스의 출시를 기념해 6월1일에서 8월31일 사이에 가입한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3개월간 월 3000 TV포인트씩, 총 9000 TV포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시행된다. TV포인트 적립은 이벤트 기간 내 매월 10일과 25일에 정기 반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