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제록스, 중소중견기업 대상 스마트워크 솔루션 출시
상태바
한국후지제록스, 중소중견기업 대상 스마트워크 솔루션 출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11.23 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우드 프린트·모바일 출력 지원·사용자인증 출력 등 서비스 제공

한국후지제록스가 중소중견기업들이 쉽게 스마트워크 환경을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는 신규 오피스 솔루션을 출시한다.

새로운 오피스 솔루션은 ‘스마트워크를 실현하다(Make the Connection to Smart Work)’라는 컨셉으로 제작됐다.

▲ 한국후지제록스가 중소중견기업을 대상으로 한 스마트워크 솔루션을 출시한다.

이번 솔루션들을 통해 평소 언제 어디서나 편하고 안전하게 일할 수 있는 업무환경에 관심은 있었지만 예산문제 때문에 망설였던 중소중견기업들의 비용 부담은 줄이고 문서보안 및 업무능률 향상 등의 경영과제를 해결하도록 지원한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이번 서비스는 ▲클라우드 프린트 ▲모바일 출력 지원 ▲사용자인증 출력 등 크게 3가지로 나뉜다.

클라우드 프린트는 어느 장소에서든 자사 복합기만 있다면 ID와 비밀번호를 입력, 후지제록스가 제공하는 클라우드 서버에 접속해 PC, 스마트폰, 태블릿을 통해 미리 업로드한 자료를 바로 인쇄 가능한 서비스다.

출장 중에도 사무실에 있는 것처럼 편하게 모든 자료를 출력하고 활용할 수 있어 외근이 잦은 직장인들에게 더욱 유용하다.

눈에 보이지 않는 클라우드 저장소가 기반이 되는 업무 환경이 만들어지기 때문에 서버를 구입할 필요가 없어 시설투자비와 관리비를 줄일 수도 있다.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출력하고 싶은 문서나 사진이 있다면 모바일 앱에서 복합기로 바로 출력 할 수 있게 해주는 구글 클라우드 프린트와 iOS 및 안드로이드용 프린트 프로그램을 제공해 모바일 중심의 스마트오피스 환경을 만들 수 있도록 돕는다.

서버가 필요 없는 사용자 인증 솔루션은 복합기 상에 정보가 등록된 사용자가 개인카드를 인증한 후, 문서출력을 할 수 있게 함으로써 안전한 문서관리환경을 만들어준다.

특히 예산과 인력문제로 문서보안시스템 도입이 부담스러운 중소중견기업에게 적합한 상품이다.

복합기가 정보를 저장하는 서버 역할을 하기 때문에 별도의 관리자 서버를 구입할 필요가 없어 비용 부담을 없애고 IC메모리를 내장한 카드 이용 시 신용카드, 사원증 등을 사용할 수 있어 따로 인증용 카드를 구매할 필요도 없다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또 이 서비스는 일반직원들이 직접 사용자인증정보를 복합기에 등록할 수 있고 같은 네트워크 안에 있는 최대 50대의 복합기까지 자동으로 공유되기 때문에 여러 대의 기계마다 일일이 추가 등록을 할 필요가 없다.

이번에 출시된 솔루션들은 신제품 디지털 복합기 아페오포스트(ApeosPort)-V 3065시리즈, 도큐센터(DocuCentre)-V 3065와 도큐센터(DocuCentre)-V C 2265시리즈를 통해 제공된다.

우에노 야스아키 한국후지제록스 대표는 “이번 신규 솔루션 출시를 통해 한국후지제록스는 사내 커뮤니케이션의 허브인 복합기를 중심으로 다양한 오피스 솔루션을 결합시켜 업무 전반의 생산성과 효율성을 동시에 향상시키는 스마트워크 환경을 구축하는데 집중할 예정”이라며 “새롭게 출시된 오피스 솔루션 서비스가 중소중견기업의 업무와 비즈니스를 성공적으로 이끌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