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스, 카르테스 보안 연결 전시회서 FIDO 인증 USB U2F 동글 유키 선봬
상태바
이지스, 카르테스 보안 연결 전시회서 FIDO 인증 USB U2F 동글 유키 선봬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11.17 0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지스테크놀로지가 11월17~19일 ‘카르테스: 보안 연결’(Cartes: Secure Connexions)에 부스를 마련하고 FIDO 규격과 PKI에 기반한 지문 IC 센서, 인증 솔루션, 모바일 결제 솔루션 최신 라인업과 FIDO 인증(FIDO Certified) UAF 및 U2F 제품을 홍보할 계획이다.

이지스는 지문과 관련된 모든 수요를 한 번에 충족시킬 수 있는 원 스톱 샵으로 종합 솔루션을 통해 모두에게 더 간단하고 강력한 보안과 인증을 제공한다는 목표를 추구하고 있다.

이지스의 터치 센서와 하이브리드 센서는 최고 수준의 신뢰도로 사용자 신원을 인증, 인식할 수 있다. 또한 물이 묻어 있거나 물기가 없는 등의 다양한 조건에서 지문을 판독할 수 있다.

이러한 요소의 결합은 낮은 전력으로 작동하는 초소형 모듈에서 극대화된 성능을 발휘하는 최고 수준의 지문 인증 및 인식 시스템을 만들어낸다.

이지스 지문 센서와 모듈은 스마트폰과 태블릿, 웨어러블 장치, 도킹 스테이션과 같은 모바일 기기에 구축된다. FIDO 회원사인 이지스는 FIDO 1.0 (유키 페이(YuKey Pay), 유키 QR페이(YuKey QRpay)와 U2F 블루투스) 기술 규격에 기반한 FIDO 인증 및 레디(Ready) UAF/U2F 제품과 모바일 결제 솔루션을 전시할 예정이다.

무선 마우스 수신기 정도로 작은 크기로 주목 받는 ‘유키 USB U2F 동글’은 이지스의 EH570 센서를 이용한 세계적 수준의 인증 제품이다. ‘유키 U2F 동글’은 지문 인증 외에 드라이버 및 소프트웨어에서 자유로운 암호 대체, 동적 로그인(OTP 대체), 디지털 서명 암호화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유키로 제공되는 솔루션은 픽셀오스(PixelAuth)에 의해 구동된다. 픽셀오스는 임베디드 시스템의 지문 애플리케이션과 생체인식으로 작동하는 보안 기술을 전문으로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