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드햇, 이색 파트너 데이 개최
상태바
한국레드햇, 이색 파트너 데이 개최
  • 이광재
  • 승인 2013.05.2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원·파트너사 100여명 초청 야구 관람…상생협력·동반성장 의지 다져

레드햇(대표 함재경, www.kr.redhat.com)이 이색적인 '레드햇 파트너 데이'를 개최했다.

지난 23일 한국레드햇은 자사 임직원 및 파트너사 관계자 총 100여명을 초청해 잠실 야구경기장에서 두산과 넥센의 경기를 함께 관람하며 파트너들과 상생협력 의지를 다졌다. 한국레드햇은 기존 파트너와의 관계를 더욱 공고히 하고 상호 신뢰를 기반으로 지속적으로 동반성장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함재경 한국레드햇 지사장은 "이번 레드햇 파트너 데이는 레드햇과 파트너사들이 함께 야외활동을 즐기며 팀워크를 강화하고 공동체 의식을 다질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됐다"며 "레드햇은 파트너들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국내에서 오픈소스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고 앞으로도 파트너사들이 오픈소스 시장에서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이어갈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레드햇은 파트너 데이 이외에도 다양한 파트너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레드햇은 국내에 다우기술, 코오롱글로벌 등 2개의 총판이 있으며 파트너사의 환경에 맞게 차별화되고 구조화된 ABP(Advanced Business Partner), RBP(Ready Business Partner)등의 파트너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다.

특히 파트너사들의 역량 강화를 위해 언제 어디서나 온라인상에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레드햇 파트너 센터'에는 25개 이상의 온라인 교육과정이 등록돼 있으며 데모 시스템, 강력한 기술 라이브러리 등도 함께 제공해 파트너사들이 레드햇 솔루션을 보다 쉽게 이해하고 영업에 활용함으로써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또한 모든 파트너는 레드햇 인증 지원 담당자 및 레드햇 고객 포털을 통해 기술지원을 받고 전문 기술 지식에도 직접 액세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