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업계, 컬러 디자인 앞세워 여심 공략!
상태바
IT업계, 컬러 디자인 앞세워 여심 공략!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11.13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자인에 민감한 2030 여성 소비자 타깃 다양한 색깔 입은 IT 제품 봇물

자기만족형 소비에 더욱 적극적인 2030 여성들을 타깃으로 최근 IT업계에서는 아기자기함과 컬러감이 돋보이는 제품들을 속속 출시하고 있다.

여성들이 손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제품이 작고 가벼워진 것은 물론 채도를 높여 선명함을 부각시킨 원색이나 부드러운 느낌의 파스텔톤 색상이 적용되는 등 성능뿐만 아니라 디자인 중심으로 강화된 IT제품들이 앞다퉈 출시되고 있다.

이전만 하더라도 사람들은 IT제품을 구매할 때 가장 중요시 했던 부분은 성능이었다. 이는 성능에 따라서 품질 차이가 크게 느껴졌기 때문.

하지만 최근에는 기술 발달에 힘입어 IT제품의 성능 평준화가 이뤄짐에 따라 브랜드만의 고유한 정체성을 느낄 수 있는 디자인이 구매 결정의 주요한 요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처럼 우수한 성능은 기본이고 트렌디한 디자인과 독특한 컬러 라인업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IT 제품을 소개한다.

아날로그 감성에 세련된 컬러를 더한 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 미니70’
한국후지필름에서 출시한 즉석카메라 ‘인스탁스 미니70’은 블루·화이트·옐로우 3가지 컬러 라인으로 구성돼 있다. 둥글게 처리된 모서리가 아기자기한 느낌을 주는 카메라 본체에 높은 채도의 색감을 더한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전체 기사를 보시려면 로그인 필요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회원만 열람가능)

로그인 회원가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