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CC, ‘사이퍼톡’ 보안 모바일폰으로 암호화된 음성·문자 익명성 구현
상태바
TCC, ‘사이퍼톡’ 보안 모바일폰으로 암호화된 음성·문자 익명성 구현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11.10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크니컬커뮤니케이션즈코퍼레이션(Technical Communications Corporation, TCC)이 보안 모바일폰 ‘사이퍼톡 8500’(CipherTalk 8500 secure mobile phone)을 선보였다.

강화된 안드로이드(Android) 스마트폰 플랫폼에 구축된 시스템으로 사용 편의성과 기능을 동시에 구현하는 한편 혁신 기술을 사용해 군사 등급으로 완벽히 암호화된 익명의 음성 및 문자 통신을 제공한다.

피델 카메로(Fidel Camero) TCC 무선/RF 제품 부문 경영기획 이사는 “우리는 모바일 전화 보안에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고 강조했다. 그는 “사이퍼톡은 최고 수준의 암호화와 보안을 바탕으로 안전한 통신을 구현할 뿐만 아니라 보안 레이어를 더하기 위해 암호화된 통신을 숨겨준다”며 “또한 사용자 정보와 통화 메타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아 개인 정보를 완벽히 보호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 혁신적인 사이퍼톡이 군사 등급으로 완벽히 암호화된 익명의 음성 및 문자 통신을 제공한다.

사이퍼톡 통화와 음성 메시지 설정은 전체 연결을 숨겨주는 ‘사이퍼원 보안 연결 네트워크’(CipherONE Secure Connect Network)로 관리된다. 사용자 데이터나 통화 로그가 생성, 수집 또는 저장되지 않는다. 사용자가 누구에게 언제 전화를 하는지, 어디서 전화를 하는지는 오직 사용자 본인만 알 수 있다.

이 회사의 혁신 기술은 안정적인 글로벌 통신도 뒷받침한다. ‘사이퍼톡’은 VoIP나 VPN 프로토콜을 사용하지 않는다. 이로써 대역폭이 좋지 않은 지역과 이들 프로코톨이 차단될 수 있는 곳에서도 작동한다. 또한 ‘사이퍼톡’은 GSM과 와이파이 네트워크로 가동되며 어디서나 어떤 환경에서나 고품질 통신을 구현한다.

사이퍼톡은 AES-256, FIPS 140-2 인증 솔루션이다. 강화된 안드로이드 운영체제, IP방화벽, 정식 강화 에이전트로 전화를 위험으로부터 보호한다.

전체 네트워크 통제를 희망하는 고객을 위해 고객 소유의 사설 ‘사이퍼원 보안 연결 네트워크’도 제공되고 있다.

사이퍼톡 보안 모바일폰은 모바일-사무실간 보안 음성 통신을 위한 TCC의 최신 ‘사이퍼톡 데스크톱 IP전화’와 호환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