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오라클, 기업 핵심 비즈니스 지원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 데이’ 개최
상태바
한국오라클, 기업 핵심 비즈니스 지원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 데이’ 개최
  • 이광재
  • 승인 2013.05.1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오라클(www.oracle.com/kr)이 기업의 핵심 비즈니스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 전략을 소개하는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 데이'를 오는 21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 개최한다.

클라우드는 기업의 인사관리에서부터 회계, 고객 관리 등 업무 전반에 걸친 IT환경을 변화시키고 있다. 이에 오라클은 클라우드 플랫폼과 솔루션을 활용한 비즈니스 혁신과 더 나은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로드맵을 제시할 계획이다.

이번 세미나에서 오라클은 기업의 핵심 비즈니스인 인사관리(HR)와 고객관리(CRM) 분야에 클라우드 기반의 SaaS(Software as a Service)를 활용, 기업의 경쟁력을 높이고 경영 혁신을 이끌 수 있는 전략 수립 방법을 소개한다.

특히 오라클의 인재관리 솔루션 탈레오(Taleo)를 통한 인재 확보, 인재 교육 등 효율적인 인적자원 관리 방법과 크로스 채널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오라클 CX 서비스 및 퓨전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한 스마트워크 환경 구축 등이 전달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다양한 기업들의 구체적인 SaaS 적용 사례들이 소개돼 참석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온라인 사전등록은 17일 오후 6시까지 웹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