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XA ‘차세대 AWK-A 시리즈’, 견고한 신뢰성 기반 네트워크 보호
상태바
MOXA ‘차세대 AWK-A 시리즈’, 견고한 신뢰성 기반 네트워크 보호
  • 이호형 기자
  • 승인 2015.11.10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OXA가 더 강력하고 스마트해진 보호 기능을 바탕으로 신뢰성 높은 무선 연결을 보장하는 차세대 WLAN 디바이스인 AWK-A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AWK-A 시리즈는 ESD와 돌입 전류 같은 간섭으로부터 전원 입력과 안테나 포트를 보호하는 강력한 듀얼 절연을 제공한다. 또 스마트해진 장애 극복 모드(failover)로 무선 연결을 보호하는 MOXA의 독자적인 아에로링크(AeroLink) 보호 기술을 탑재했다.

▲ AWK-A 시리즈는 ESD와 돌입 전류 같은 간섭으로부터 전원 입력과 안테나 포트를 보호하는 강력한 듀얼 절연을 제공한다.

무선 네트워크는 비용 절감과 유연성, 확장성, 네트워크의 용이한 확장 및 재구성 등 많은 장점을 갖고 있다. 하지만 열악하고 복잡한 환경에서의 네트워크 신뢰성은 미션크리티컬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무선 솔루션을 채택하는 사업자에게 주된 걸림돌이 되고 있다.

제프리 케 MOXA 제품 매니저는 “산업 환경에는 무선 장치에 손상을 줄 수 있는 숨겨진 위협이 많이 있어 사업자는 장치의 고장 가능성을 최소화하고 보다 강력한 보호를 제공할 수 있는 무선 장치를 필요로 하고 장치에 고장이나 잦은 정전이 발생하면 무선 장치는 매끄러운 장애 극복 모드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며 “MOXA의 차세대 AWK-A 시리즈는 이러한 요구를 만족하고 환경적인 장애를 극복하도록 설계돼 업계에서 가장 신뢰성 높은 무선 연결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무선 네트워크 신뢰성을 보장하기 위해 AWK-A 시리즈 산업용 AP·브리지·클라이언트는 비디오 감시와 같은 고대역폭 애플리케이션의 최대 300Mbps 처리량, 밀리초 이내의 매끄러운 로밍을 구현하는 혁신적 터보 로밍 기술과 보다 넓은 범위의 5㎓ 채널 선택으로 기존 무선 인프라의 간섭을 피할 수 있게 하는 DFS 채널 지원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