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티미디어허브 스타런처 ‘넥센 히어로즈 테마’ 출시
상태바
케이티미디어허브 스타런처 ‘넥센 히어로즈 테마’ 출시
  • 이광재
  • 승인 2013.05.1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케이티미디어허브(대표이사 김주성)가 스타런처를 통해 프로야구단 넥센 히어로즈의 경기 일정이 확인 가능한 특별 위젯과 선수 이미지로 스마트폰을 꾸밀 수 있는 테마를 출시한다.

케이티미디어허브가 새로이 선보이는 스타런처 스포츠 테마는 넥센 히어로즈와 함께 준비한 애플리케이션으로 실시간 문자 중계, 경기장 정보, 경기 당일 날씨, 경기 일정과 결과, 팀 또는 선수의 순위와 기록, 최신 뉴스, 갤러리, 이벤트 등을 다루는 위젯으로 구성돼 있으며 기존의 야구 정보만 다루는 앱과 달리 UI의 모든 요소를 관리할 수 있는 런처(Launcher) 가 적용돼 있다.

스타런처 스포츠 테마는 앱을 실행시키지 않고도 스마트폰 홈 화면에서 위젯으로 경기 일정과 스코어보드, 그 외 야구 일정 모두가 확인 가능하다. 이 외에도 실시간으로 경기 현황을 바로 확인할 수 있으며 경기마다 퀴즈를 풀수 있는 이벤트 제공 및 야구 명장면이나 선수 및 치어리더를 볼 수 있는 갤러리 기능도 제공한다.

케이티미디어허브는 스타런처 스포츠 테마 출시를 기념해 16일 이후의 넥센 홈경기 중 전광판을 통해 넥센 히어로즈 테마 특별 영상을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넥센 응원 단상에서 스타런처 스포츠 테마 특유의 응원 도구 기능을 구현해 팬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응원전도 선보일 예정이다. 넥센 히어로즈 테마에는 스마트폰에서 구현 가능한 각종 응원 도구 및 응원가 플레이어와 같은 콘텐츠가 포함돼 있다.

케이티미디어허브는 넥센 히어로즈 테마 출시를 기념해 16일과 25일, 26일의 3일 동안 넥센 목동구장에서 모든 야구팬들을 대상으로 넥센 히어로즈 테마 체험 및 시연 행사를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넥센 히어로즈 테마를 다운로드해 실행하는 모든 사람들에게는 넥센의 평일 경기 입장권을 증정하기도 한다. 이 외에도 응원 막대풍선, 아이스크림, 응원 부채 등 야구팬을 위한 다양한 경품도 준비돼 있어 야구 경기에 대한 기대감과 응원전에 대한 즐거움을 배가시킬 것으로 보인다.

야구 경기에 대한 열정과 응원전 열기는 온라인상에서도 계속된다. 케이티미디어허브는 싸인 유니폼, 싸인볼, 영화 예매권 등의 증정 이벤트를 동시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스타런처 앱 내 이벤트 위젯에 접속하거나 올레닷컴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하면 확인 가능하다.

스타런처 넥센 히어로즈 테마는 올레마켓과 구글플레이, T스토어 U+ 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