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서, 자동차 애플리케이션 사이트에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 정보 추가
상태바
마우서, 자동차 애플리케이션 사이트에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 정보 추가
  • 이나리 기자
  • 승인 2015.11.06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우서일렉트로닉스가 자동차 애플리케이션 사이트에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ADAS)과 관련된 최근 정보와 자료들을 추가해 엔지니어들의 제품 개발을 돕고 있다고 전했다.

마우서의 애플리케이션&테크놀로지 사이트의 한 부분인 자동차 애플리케이션 사이트는 설계 엔지니어들이 필요로 하는 최신 자동차 전자 공학 기술 관련 자료를 제공할 뿐 아니라 이와 관련된 최신 부품들을 소개한다.

Mouser.com의 자동차 애플리케이션사이트는 자동차 전자 공학 기술과 관련된 최신 정보와 지식을 얻고자 하는 엔지니어들을 위해 다양한 내용을 싣고 있다. 애플리케이션 섹션은 최근에 특히 운전자와 자동차를 더욱 잘 보호해주는 새로운 자동차 전자 공학 안전 시스템인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에 관한 정보를 업데이트해 왔었다.

▲ 마우서의 애플리케이션&테크놀로지 사이트의 한 부분인 자동차 애플리케이션 사이트는 설계 엔지니어들이 필요로 하는 최신 자동차 전자 공학 기술 관련 자료를 제공할 뿐 아니라 이와 관련된 최신 부품들을 소개한다.

ADAS는 자동차 사고를 현저하게 줄일 고도의 안전 사항을 제공함으로써 운전 경험을 높이게 된다. 이 시스템은 사각 지대 감지, 차선 이탈 경고 및 충돌 경고 및 타이어 공기압 모니터링과 같은 강화된 안전 기능을 운전자들에게 제공한다.

ADAS는 또한 적응식 정속 주행 시스템, 주차 보조, 신호등 감지, 차선 변경 보조 및 충돌 회피 등의 제한적인 자동 주행 기능도 제공한다. ADAS용으로 마련된 새로운 설계 구성도들은 모두 기술적 설명뿐 아니라 Mouser.com에서 당일 출고 가능한 관련 제품들의 리스트도 보여준다.

특집 섹션은 빠르고 강화된 자동차 전자 공학 시스템 개발을 위해 마우서에서 구매 가능한 주요 제품들을 잘 보여준다. 여기에 추가된 인기 제품들로는 자동차 헤드라이트를 위한 온세미컨덕터의 NCV78763 듀얼 LED 드라이버, 프리스케일의 FXTH8715 타이어 공기압 모니터링 혼합 신호 마이크로컨트롤러, 그리고 자동차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AVX의 CAN000x CAN BUS 배리스터 등이 있다.

논문 섹션은 자율 주행 자동차의 윤리나 무인 자동차에 사용된 기술과 관련된 기사 등 자동차 기술과 관련된 주제에 대해 다룬다. 모든 논문들은 주제와 관련해 심도 깊은 대화를 주고받으며 코멘트를 달고 질문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