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포매티카, 데이터 관리 플랫폼 ‘인포메티카 v10’ 출시
상태바
인포매티카, 데이터 관리 플랫폼 ‘인포메티카 v10’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11.04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포매티카가 데이터 관리 플랫폼의 최신 버전인 ‘인포메티카 v10’을 발표했다.

인포메티카 v10은 고객이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아키텍처를 현대화 및 간소화하고 오늘날의 클라우드 및 기업 내 하이브리드 IT 환경에서 우수한 데이터를 거의 모든 속도로 전달하며 인포메티카 파워센터(Informatica PowerCenter) 및 데이터 퀄리티(Data Quality), 데이터 인티그레이션 허브(Data Integration Hub) 3가지 핵심 구성 요소에서 성능, 유연성, 편리성, 거버넌스 및 생산성을 제공하도록 설계됐다.

인포매티카는 파워센터의 역량과 시장 지배력을 바탕으로 10년 연속 가트너 데이터 통합 부문 매직 쿼드런트의 리더로 선정됐다. 파워센터는 최대 50배까지 빨라진 데이터 계보(Lineage) 생성으로 복잡하고 급성장하는 데이터 통합 환경 전반에서 데이터 흐름에 대한 적시의 가시성을 보장한다.

또 오라클 엑사데이타 및 수퍼클러스터, SAP HANS, HP 버티컬에 대한 데이터 수집 속도가 최대 5배 더 빨라진 파워센터는 이와 같은 모든 시스템에서 최적화 인증을 획득했다.

8년 연속 가트너 데이터 품질 분야 리더로 선정된 데이터 퀄리티는 비즈니스 전략에 따라 IT 아키텍처를 조정하기 위한 고유한 서비스, 방법론 및 도구를 제공한다. 인포메티카 바이브(Informatica Vibe)는 데이터 품질 규칙을 한 번 정의하면 클라우드 또는 기업 내에서 비즈니스 요구가 있는 곳이면 어디든지 데이터 품질 규칙을 배포할 수 있다.

퍼블리시-서브스크라이브-허브 데이터 통합을 주도하는 데이터 인티그레이션 허브는 현재 빅 데이터, 클라우드 및 기존 시스템에 하이브리드 퍼블리시·서브스크라이브(Publish/Subscribe) 모델을 제공한다. I

정연진 한국인포매티카 지사장은 “지난 20년간 모든 데이터 분야에서 리더인 인포매티카는 다시 한 번 기대치를 높이며 데이터 통합 및 데이터 품질 솔루션 분야에서 한 걸음 더 성장했다”며 “오늘날은 데이터가 비즈니스를 주도하고 있고 인포매티카는 모든 데이터 분야와 아주 밀접하게 연관돼 있는 가운데 기업들은 인포메티카 v10을 활용해 최신 데이터 웨어하우스에 대한 최고의 성능 및 향상된 데이터 거버넌스를 활용함으로써 IT 환경을 현대화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