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관리시 고려돼야 할 고객 요구 사항 분석·최신 데이터 관리 수칙
상태바
데이터 관리시 고려돼야 할 고객 요구 사항 분석·최신 데이터 관리 수칙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11.03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볼트가 급변하는 기술과 급증하는 데이터 문제로 고심하고 있는 고객들의 달라진 요구 사항을 분석한 ‘데이터 관리시 고려돼야 할 고객 요구 사항’과 함께 ‘최신 데이터 관리 수칙(Principals of Modern Data Management)’을 발표했다.

전반적인 데이터 관리 솔루션에 적용돼야 할 필수적인 내용들을 담고 있는 이 ‘최신 데이터 관리 수칙’은 ‘IDC 스포트라이트(IDC Spotlight)’ 보고서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IT 메가 트렌드(IT Mega-Trends)에 따른 고객 요구 사항의 변화 = 컴볼트는 클라우드로의 이동, 보안 및 컴플라이언스에 대한 수요 증가, 애니웨어 컴퓨팅(Anywhere Computing), 폭발적인 데이터 증가와 같은 IT 메가 트렌드가 확산됨에 따라 고객들의 데이터 컨버세이션(Data Conversation)이 변화하고 있으며 이러한 트렌드가 IT 산업과 데이터 관리 분야를 완전히 재구성하고 있다고 분석했다.

또한 컴볼트는 클라우드, 스토리지, 하이퍼 컨버지드(hyper converged) 인프라 분야의 지속적인 시장 혁신과 함께 기업의 최고정보관리자 및 기술, 비즈니스 리더가 관심을 기울여야 하는 고객들의 새로운 6가지 요구사항을 소개했다.

☞ 개방형 및 표준 기반(Open, Standards-Based) 인프라: 고객들은 범용 인프라(Commodity infrastructure)의 비용과 유연성의 이점을 활용하기를 원하고 있다.

☞ 새로운 복구 권한: 고객은 중요한 애플리케이션의 데이터 손실에 대해 더 이상 너그럽게 넘어가지 않는다.

☞ 확장 가능한 분석 기능 내장: 고객은 검색과 시각화, 그래픽을 지원하며 써드파티(Third party) 기반의 쿼리(Query language)에 접근 가능한 도구를 데이터 관리 솔루션에 포함하기를 원한다.

☞ 접근 및 협업: 사용자들은 모든 데이터의 복사본에 언제든 원활하게 접근할 수 있으며 그 데이터에서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서 다른 사람들과 안전하게 공유하기를 원한다.

전체 기사를 보시려면 로그인 필요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회원만 열람가능)

로그인 회원가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