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듀/한국ATC센터, 오토캐드·맥스·인벤터 등 무료 교육 실시
상태바
엠듀/한국ATC센터, 오토캐드·맥스·인벤터 등 무료 교육 실시
  • 이광재
  • 승인 2013.05.0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엠듀/한국ATC센터(대표 곽영호, www.drtd.co.kr)가 오토캐드(AutoCAD: 컴퓨터 지원 설계), 맥스(MAX: 컨셉 및 디자인), 인벤터(INVENTOR: 3D 모델링) 기술자격증 소지자들을 대상으로 무상 교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엠듀/한국ATC센터는 '자격증 교육에만 그치지 않고 취업에서 실무까지 지원'이라는 목표로 온·오프라인 무상 교육 과정을 운영한다. 이를 통해 오토캐드·맥스·인벤터 자격증 소지자들이 다양한 CAD 및 디자인 소프트웨어의 주요 기능 및 활용법을 쉽게 익히는 것은 물론 CAD 및 디자인 소프트웨어 명령어를 손쉽게 사용하고 설계 및 디자인 생산성 방법을 높이기 위한 소프트웨어를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실무에서 경험 및 정보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을 수 있는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오토캐드, 맥스, 인벤터 등 주요 CAD·디자인 소프트웨어 사용법에 대한 기초적인 지식부터 구체적인 활용법에 이르기까지 맞춤 교육을 제공한다.

엠듀/한국ATC센터는 오토캐드, 맥스, 인벤터, 스케치업, 테크라스트락처 무료 교육 강좌를 제공하는 상설 교육·실습 센터를 용산구 한강대로 329 예안빌딩에 별도로 운영하고 있다. 무료교육 대상자는 오토데스크 개발자 네트워크 회원, 오토데스크 공인교육센터 가입자들을 포함한 오토데스크 제품을 사용하면서 개발 업무에 적용을 원하는 고객이다.

뿐만 아니라 엠듀/한국ATC센터는 디자인 분야 종사자들을 위해 교육부터 평가, 취업, 기술지원에 이르는 통합적인 교육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CAD·CAE·그래픽 분야 전문 취업사이트인 캐드잡코리아(www.cadjobkorea.co.kr)를 운영중이다. 캐드잡코리아는 1만여개의 채용 정보를 구직자에게 제공하는 한편 취업 아카데미를 마련해 매월 1회 오픈 세미나를 실시, 구직자의 이력서 작성 및 자기소개서 1:1 코칭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엠듀/한국ATC센터는 게시판에 오토캐드 1급 자격증 소지자들을 대상으로 오토캐드 기술자격에 대한 슬로건(표어)을 공모하는 '오토캐드 슬로건 공모 댓글 이벤트'를 실시해 매주 1명씩(지난 4월20일부터 오는 9월13일까지 20주간 진행)을 우수작을 선정, 상품권을 제공한다.

오토캐드, 맥스, 인벤터, 스케치업, 테크라스트락처 무상 교육 강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1588-0163) 및 엠듀/한국ATC센터 홈페이지(www.drtd.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