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인라이프, ‘재팬IT위크’ 참가…일본 시장 본격 진출
상태바
소프트웨어인라이프, ‘재팬IT위크’ 참가…일본 시장 본격 진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10.29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프트웨어인라이프가 28일부터 30일까지 도쿄 마쿠하리 멧세(Makuhari Mess)에서 개최중인 일본 IT 박람회 ‘재팬 IT 위크(Japan IT Week)’에 참가해 기업용 클라우드 전자결재(워크플로우) 서비스 ‘닥스웨이브(Docswave)’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소프트웨어인라이프가 이번 전시회에서 선보인 닥스웨이브(www.docswave.com)는 구글 앱스와 연동되는 업무 솔루션으로서 구글 계정을 사용하는 기업에게 ‘워크플로우(전자결재, 보고업무)’와 ‘조직관리’, ‘게시판 기능’ 등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 소프트웨어인라이프가 28일부터 30일까지 도쿄 마쿠하리 멧세(Makuhari Mess)에서 개최중인 일본 IT 박람회 ‘재팬 IT 위크(Japan IT Week)’에 참가해 기업용 클라우드 전자결재(워크플로우) 서비스 ‘닥스웨이브(Docswave)’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소프트웨어인라이프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서 닥스웨이브 일본어 버전을 소개하고 직접 시연을 통해서 닥스웨이브의 각 기능들을 일본 사용자들에게 소개할 예정이다.

이준호 소프트웨어인라이프 팀장은 “현재 닥스웨이브의 해외 사용자중 절반 이상이 일본 사용자로 닥스웨이브의 일본 시장 진출을 긍정적으로 보고 있다”며 “이번 전시회를 통해 일본 시장의 반응과 사용자 니즈(Needs)를 파악해 서비스에 반영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는 국내 유수의 핀테크 전문 업체인 NSHC의 ‘모바일 보안 솔루션’과 에잇바이트의 ‘세이프터치’, KTB솔루션의 ‘스마트사인’과 함께 공동으로 참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